본문 바로가기

아이폰11프로 국내 출시! 3개의 카메라 직접 촬영해보니


드디어 아이폰11프로가 국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아이폰11프로를살펴볼 텐데요. 큰 기대를 안고 사용해 본 아이폰 11프로.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외관과 카메라, 기능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11프로 구매를 망설이시고 있는 분들 혹은 구매를 결정하신 분들은 이어지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폰11프로 리뷰와 함께 아이폰11프로 구매 시 누릴 수 있는 혜택까지 준비했습니다. 자,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아이폰11 Pro 실물 대공개

1. 세련된 디자인과 단단한 외관

 

아이폰11프로는 총 4가지의 프리미엄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드나이트 그린,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총 4가지며 위 사진의 컬러는 미드나이트 그린입니다. 홈페이지 상에서 봤을 때도 눈에 들어오는 컬러였는데, 실제로 보니 오묘한 그린 빛깔로 질리지 않고 오래 쓸 수 있을 듯합니다. 

 


아이폰 11프로는 앞뒤 모두 단단한 글래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튼튼하고 견고한 바디로 이전 모델보다 그립감이 훨씬 좋아졌네요. 특히 프리미엄 무광 마감의 후면과 광택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까지 더해져 균형감 있는 바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살펴볼까요? 이번 아이폰11프로는 Super Retina XDR 5.8형을 탑재하여 넓고 선명한 화면을 자랑합니다. 동영상을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디스플레이죠. 게다가 밝은 햇빛 아래 혹은 어두운 조명 아래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2. 소문으로만 듣던 3개의 카메라, 직접 촬영해보니!?

1) 트리플 카메라의 매력



아이폰11프로의 사진 공개 후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부분은 바로 트리플 카메라인데요. 기존 카메라보다 하나가 더 많아 총 3개의 카메라를 탑재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트리플 카메라의 기본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와이드 카메라

망원 카메라

13mm 초점 거리

26mm 초점 거리

52mm 초점 거리

ƒ/2.4 조리개

ƒ/1.8 조리개

더 커진 ƒ/2.0 조리개

5(Five-element) 렌즈

6(Six-element) 렌즈

6(Six-element) 렌즈

120° 시야각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OIS)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OIS)

4배 더 넓은 장면 포착

100% Focus Pixels

2배 광학 줌

12MP 센서

새로운 12MP 센서

12MP 센서



 

이렇게 글로 보니 감이 잘 안 오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같은 장소, 같은 사물을 3종의 카메라로 찍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아이폰11Pro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아이폰11Pro 와이드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아이폰11Pro 망원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와이드 카메라는 아이폰11에도 동일하게 탑재되어 있습니다.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넓은 풍경을 한 컷에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11프로에는 망원 카메라가 추가로 탑재되어 있는데요. 망원 렌즈는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먼 거리의 피사체도 선명하게 찍을 수 있죠!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 혹은 기다렸던 스포츠 경기에서 망원 카메라를 활용한다면 먼 거리에서도 고퀄리티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죠. 혹은 여행을 떠나 아름다운 관광지를 촬영할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이처럼 실생활에서나 특별한 경우 모두에 활용도가 높은 카메라입니다.


3종 카메라 조작은 정말 간단했는데요. 먼 거리의 피사체를 찍으려고 줌 인을 하면 자연스럽게 망원 카메라로 변경이 되며, 반대로 넓은 풍경을 담으려 줌 아웃하면 자동으로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로 변경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5/1/2x 버튼을 눌러도 바로 원하는 카메라로 촬영이 가능해 유저들의 편리성을 고려한 UX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아이폰 사상 최고 퀄리티의 동영상 촬영과 편집 도구


이제 아이폰11프로 카메라로 사실적이면서 부드러운 움직임을 동영상에 담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프로세싱 과정으로 4K동영상을 초당 60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기 때문이죠. 동영상 흔들림 보정까지 적용되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분들이나 일상 촬영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 좋을 듯합니다. 


더불어 4배나 더 넓은 장면을 담을 수 있고, 편리한 편집 도구들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로운 콘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아이폰11프로는 전면 카메라로 슬로모션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창작의 진정한 자유, 아이폰11프로로 느껴보세요!


 


3. 막강한 배터리 

업그레이드된 아이폰11 프로, 한 번 손에 잡으면 쉽게 놓지 못할 정도로 매력적인데요. 한 번의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배터리가 중요하겠죠. 아이폰11프로는 최대 1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18시간은 일반적인 사용이 아니라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시간이라는 점! 정말 매력적이지 않나요? 


기존 스마트폰의 경우 동영상 시청을 시작하면 배터리가 빨리 소진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아이폰11프로와 함께하신다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게 된답니다. 더불어 급속 충전 어댑터도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아이폰 프로는 64GB, 256GB, 512GB 총 3가지 중에서 용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 걱정 없이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지금까지 아이폰11프로 리뷰를 살펴보셨습니다. 아이폰11프로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아래 혜택을 살펴보세요!같은 아이폰11프로라도 아래 구매 혜택을 적절하게 누리신다면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 두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11Pro를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해야하는 이유!


1. 오직 LG유플러스에서 누릴 수 있는 최대 85만원 할인 혜택, 애플 매니아클럽!




애플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이를 눈여겨보는 애플 매니아라면, LG유플러스의 매니아클럽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애플 매니아클럽 가입 후 사용하던 아이폰을 반납하면 최대 85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어 아이폰 업그레이드에 제격입니다. 

게다가 유플러스는 통신사 중 유일하게 12개월 뒤 반납이 가능합니다. 1년 뒤에 새로운 아이폰이 나와도 걱정없죠. 매니아클럽 가입 후 반납 시점을 선택할 수 있으며, 24개월에 50%, 12개월에 최대 62%까지 보장됩니다.

만약 아이폰11프로 64GB 정상가 138만원으로 가정해본다면, 정상가의 38%만 12개월간 나누어 내고, 12개월 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62%를 보상받을 수 있게 됩니다! 매니아클럽이 솔깃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세요.

※단, 지원금 약정의 경우 12개월차 반납 시 정책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2. 애플 매니아를 위한 프리미엄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105”

 

※매니아클럽 월 이용료는 멤버십 포인트로 이용료 할인 적용 시 무료, 멤버십 잔여포인트 소진 시 이용료 청구됨


아이폰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이제 요금제를 결정하셔야겠죠. LG유플러스에는 속도 용량 걱정 없이 마음껏 데이터를 쓸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가 있는데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105’ 요금제는 월정액 10만5천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더불어 태블릿/워치와 같은 세컨드 디바이스 요금이 무료라는 사실! 게다가 세컨드 디바이스의 파손 보험 이용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죠. 아이패드 혹은 애플워치를 함께 사용하신다면 이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애플 앱스토어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월 5,500원 요금제 할인을 무려 3개월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앞서 말씀드린 애플 매니아 클럽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어 더욱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죠.(※멤버십 포인트로 이용료 할인 적용 시 무료, 멤버십 잔여포인트 소진 시 이용료 청구됨) 


아이폰11프로로 시작하는 새로운 라이프, 속도 용량 걱정 데이터 105와 함께하세요!


※애플 분실/파손 보험료 할인 및 애플 앱스토어 청구할인 프로모션은 2020년 1월까지 가입자에 한해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 구매 혜택 자세하게 보러 가기


iPhone 11 Pro

컬러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미드나이트 그린

저장 용량

64GB
256GB
512GB

크기

71.4mm(가로)X144.0mm(세로)X8.1mm(두께)

무게

188g

디스플레이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5.8
(대각선) 전면 화면 OLED Multi-Touch 디스플레이
HDR
디스플레이
2436 x 1125
픽셀 해상도(458ppi)

방수 및 방진

IEC 규격 60529하의 IP68 등급 획득
(
최대 수심 4m, 최대 30)

A13 Bionic
3
세대 Neural Engine

카메라

트리플 12MP 카메라(울트라 와이드, 와이드, 망원)

동영상 촬영

4K 동영상 촬영(초당 24, 30 또는 60 프레임)
1080p HD
동영상 촬영(초당 30 또는 60 프레임)
720p HD
동영상 촬영(초당 30 프레임)

배터리

전작(아이폰 XS)대비 4시간 길어진 배터리 용량 / 동영상 재생 기준 18시간 사용 가능

출고가

1,375,000 (64GB)
1,584,000 (256GB)
1,837,000 (512GB)


지금까지 아이폰11프로 리뷰와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살펴보셨습니다. 아이폰11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망설이지 말고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해보세요! 




아이폰 11 프로 구매하러 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아이폰11프로, 과연 스펙도 프로다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