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메가박스 U+ 5G관으로 Go Go!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 5조 5G입니다.


최근에 LG 유플러스에서 메가박스에 유플러스 5G관을 설치했다고 해서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입구부터 심상치 않았는데요, U+ 5G 트릭아트 포토존에서는 가짜지만 실제 현실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저희도 역시 패러세일링을 직접 하는 것처럼 사진을 찍었습니다.


보통은 영화를 보기 전에 할 일이 없어 지루했었지만, 새로 생긴 유플러스 5G관은 저희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았습니다. 


우선 프로젝트 맵핑으로 마치 내가 바다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았으며, 영화관 복도에는 각종 여행지들을 스크린에 띄워놓아 걸어가면서 마치 해외여행을 하는 느낌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영화관 내부는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유플러스 5G관은 MX관입니다. 매우 좋은 화질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돌비 애트모스의 리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영화관이였습니다. 덕분에 더 리얼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이라는 말이 있듯, 영화를 볼 일이 있다면 메가박스의 유플러스 5G관을 추천드리며 지금까지 유대감 4기 5G의 브이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GM]

Track: RetroVision - Campfir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https://youtu.be/geOGWGe0aB8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Campfire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