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은 습관! 1일 1홈트 실천하는 꿀팁은? (Feat. 스마트홈트)


건강을 관리하는 여러분만의 습관은 무엇인가요? 검색을 통해 건강한 식단을 챙기는 분도 있고, 헬스장에서 개인 혹은 그룹 PT를 받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헬스장을 다니기 힘든 분들은 일상 속에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으로 걸어 다니기와 같은 생활 속 운동을 실천하기도 합니다.


또한, 유튜브 속 운동 영상을 따라 하는 홈트레이닝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홈트레이닝은 많은 장비 필요 없이 자신의 체중을 활용한 운동법이라, 균형 잡힌 몸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별도의 코칭 없이 집에서 영상만 보고 동작을 따라 하는 건, 아무래도 동기부여가 덜하고 운동 습관을 만들만큼 꾸준하게 실천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홈트레이닝 전문 앱 :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내 스케줄에 맞는 운동 플랜과, 자세 교정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을 원하신다면? 유플러스의 스마트홈트 앱을 만나보세요. 스마트홈트는 LG유플러스와 가상체험과 인공지능 서비스 기업 카카오VX가 제휴를 통해 개발한 홈트레이닝 전문 앱입니다. 이제 유플러스 5G와 함께면 전에 없던 홈트레이닝이 가능해집니다!


플래너’, 오늘의 홈트를 부탁해!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 플래너



스마트홈트는 혼자서도 개인PT 부럽지 않은 스마트홈트레이닝을 도와드리는데요. 이제 외로운 홈트는 그만! 이제 전문가의 운동 프로그램 구독해 나의 스케줄에 맞게 운동하세요. 플래너메뉴에서는 운동 시작일과 주간 운동 요일을 정하고, 운동 시간 알림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세부 설정을 마쳤으니 이제 날짜 별로 편성된 오늘의 운동을 확인할 수 있겠네요. 운동 기록이 차곡차곡 쌓이면, 일별/주별/월별 운동 시간과 횟수, 칼로리 등 다양한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금 이 자세 맞는걸까? 알아보고 싶다면? ‘AI코칭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 AI코칭


기존 홈트레이닝의 아쉬웠던 점은 바로 지금 내 자세가 올바른지 알 방법이 없다는 점! 답답했던 홈트는 AI 코칭으로 해결해드립니다. 나의 운동 자세를 강사의 영상과 실시간으로 비교하면서 코칭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가로로 둔 다음, 내 전신이 보이게 맞춰주세요. 동작이 일치하면 녹색, 불일치하면 빨간색으로 표시해 정확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횟수 카운트가 필요한 동작은 AI 코치가 자동으로 카운트도 해주니, 더욱 편리하겠네요.


▶ 다양한 각도로 운동 자세도 배워보세요! ‘멀티뷰 보기’ & ‘AR 자세 보기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 멀티뷰 보기 & AR 자세 보기


올바르지 않은 자세로 운동을 하다 보면 금세 몸에 무리가 오기 마련이죠. 이럴 때 PT 선생님의 시범을 자세히 보면 좋을 텐데요. 스마트홈트에서는 총 4개의 각도로 촬영한 멀티뷰 보기로 핵심 운동 동작을 익힐 수 있습니다. 또한 ‘AR 자세 보기기능도 효과적인 운동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카메라를 활성화하면 실제 강사가 나타나며, 나의 운동 자세와 함께 촬영도 가능합니다.

 

▶ 유플러스 5G 고객이라면 이 모~든게 무료?!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5G 고객이라면 무료로 사용하세요


전에 없던 홈트레이닝을 지원하는 스마트홈트, LG유플러스 5G 고객이라면 20204월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사용 데이터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 5G 스탠다드 요금제 (150GB), 5G 라이트 요금제 (9GB) 고객은 제공 데이터 소진 후 속도 제어 제약이 있지만, 데이터 이용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제 압도적인 5G를 만나시고, ‘홈트스마트하게 만나보세요!



차원이 다른 홈트레이닝을 도와줄 스마트홈트,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인데요. 유플러스 5G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 내용을 알아볼까요?


STEP.1 홈트 프로그램을 무료 구매해 플랜을 설정해주세요.

STEP.2 플래너에서 운동 1회를 끝까지 완료해주세요.

STEP.3 운동이 끝나면 이벤트 자동 참여 완료!

 


이벤트는 910()부터 107()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0), 카카오 캐릭터 모찌 시리즈 (50)를 경품으로 드립니다.

 

플래너부터 멀티뷰까지, 유플러스 5G와 함께 차원이 다른 홈트레이닝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여러분의 홈트레이닝을 함께할 LG유플러스의 스마트홈트를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홈트 앱 설치하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 나우로 즐긴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