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싱어송 라이터들을 위한
젊은 나이에 세상을 등진 故
올해 제 21회
Jazz feel이 충만한~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발
잔잔한 발라드만 들을쏘냐! Feel이 충만한 재즈는 어떠신가요? 가평에서 열리는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가평에 있는 자라섬은 모래 체취로 인해 파괴되고 비가 오면 물에 잠겨서 버려졌었다고 해요. 하지만 가평 군민들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2004년부터 재즈 페스티벌을 열었다고 해요. 사라질 뻔 한 우리의 자라섬이 음악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은 메인 스테이지, 파티 스테이지 등 총 10개의 무대에서 열리는데요~ 국내, 외 재즈 뮤지션 34팀 뿐 아니라 아마추어 뮤지션들도 참여한다고 합니다.
이번 페스티발에는 영화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아들로도 유명한 카일 이스트우드를 포함해 스탠리 조던, 루스코니 등이 재즈 선율을 관객들과 함께 나눈다고 합니다. 뮤지션이 아니더라도 관람객 누구나 즉석에서 신청을 통해 자신의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스테이지fifteen의 시간도 있구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하는 대한민국 유망 축제로도 선정되었다고 하니, 규모면에서나 내용면에서나 최고의 재즈 페스티벌 같습니다.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니깐 가을의 낭만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가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일년에 한 번, 3일만 떠오르는 재즈의 섬,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로 가요!
가을의 산뜻함이 그대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0
다양한 뮤지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좋은 음악들도 감상할 수 있지만, 가격이 부담되는 건 사실이잖아요ㅠ 하지만 LG 유플러스의 스마트폰 갤럭시U, 옵티머스Q, 옵티머스ONE을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갤럭시U 페이스북에 갤럭시U 화이트 응원글과 함께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희망 날짜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공연 티켓을 무려 120분께 드린다구요~ㅎㅎ 스마트폰도 사용하고, 좋은 공연도 보고~ 이거야 말로 1석2조 아닐까요 ㅎㅎ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요기 를 클릭해주세요!!
바쁜 일상은 잠시 제쳐두고, 가을에는 좋은 음악과 함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음악은 즐거움을 느끼게도 해주고, 감동을 주기도 하잖아요. 더불어 음악이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고, 우리 삶을 여유롭게 해주는 좋은 음악. 혼자 들으며 사색에 잠기기도 하고, 같이 들으며 공감할 수 있는 좋은 음악 함께 들어요~
<이미지 출처>
이미지 1 http://www.yjh.or.kr
이미지 2 http://jarasumjazz.com
이미지 3 http://www.facebook.com/LGUplus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