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의 눈을 닮은 완벽한 카메라를 만나다 갤럭시 S9 확대 된 공시지원금은?


2018 2, 삼성은 인간의 눈을 닮은 카메라를 구현해 낸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S9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S9은 출시 당시 다채로운 컬러와 고성능의 카메라, 그리고 흠 잡을 곳 없는 스펙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크게 높였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갤럭시 S9이 큰 호평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월등한 카메라 성능입니다. 우선 갤럭시 S9는 카메라에 낮과 밤 모든 상황에서 언제나 선명하고 깨끗한 고화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F1.5 F2.4 두 가지의 조리개를 탑재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빠르게 지나가는 사람과 사물을 영화 속의 한 장면처럼 느리게 촬영할 수 있는 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외에도 갤럭시 S9은 사람의 홍채와 얼굴을 동시에 인식하는 복합 생체 인증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 속 개인 정보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호할 수 있고, 실제 사용자 얼굴을 바탕으로 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아바타 스티커 ‘AR 이모지를 만드는 기능을 갖추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리미엄 스펙을 갖춘 갤럭시 S9의 공시지원금은 기존보다 더 확대되어 돌아왔는데요. 함께 알아보실까요?


 제조사

모델명 

정상가 

최대 공시지원금 

 삼성전자

갤럭시 S9 (SM-G960N) 

 858,000원

400,000원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는 속도와 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이 요금제를 선택할 시 총 400,000원의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아 갤럭시 S9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의 가격이 출고가의 절반에 가까운 큰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어 고가의 프리미엄 폰 구입을 망설이셨던 분들께는 굉장히 좋은 기회입니다. 또는 통신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할인 혜택 역시 고려해보세요. 24개월 기준 선택약정할인 혜택을 선택할 경우 총 528,0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아 공시지원금 할인 혜택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갤럭시 S9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이용 시, 월 정액 88,000(부가세 포함)으로 U+모바일tv를 기본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U+영화 월 정액, 지니 뮤직 APP음악감상, 002 알뜰 5000 중 한 가지 서비스를 택하여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S9의 선명하고 넓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와 귀가 즐거운 명품 스테레오 스피커로 LG유플러스 프리미엄 콘텐츠를 완전하게 감상해보세요!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총 400,000원의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아 갤럭시 S9 구입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에서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제한 없이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는 매우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혹은 24개월 기준 선택약정할인으로 갤럭시 S9을 구매할 시 총 414,00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역시 추천할만한 할인 방법입니다.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는 말 그대로 추가 요금 걱정 없이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매일 기본으로 제공되는 5GB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제공량 소진 시 최대 5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요금제를 통해 U+모바일 tv 기본 월 정액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갤럭시 S9과 함께 좋아하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LTE 데이터 33 요금제 



갤럭시 S9을 구매하는 고객 중에서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대신 가성비가 좋은 알뜰 요금제를 원하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이런 분들께는 ‘LTE 데이터 33’ 요금제와 함께 갤럭시 S9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LTE 데이터 33’ 요금제는 음성통화 및 메시지를 기본으로 제공받으며 월 1.3GB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요금제인데요. 본 요금제로 갤럭시 S9을 구매할 시 총 192,000원의 공시지원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24개월 기준 선택약정할인 혜택을 받아 기기를 구매한다면 총 198,0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아 갤럭시 S9을 구매할 수 있어 이 역시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담 없는 통신요금으로 더 기분 좋게 갤럭시 S9을 만나보세요.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9을 구매하신다면 두 가지의 추가 할인 혜택을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U+Shop에서 갤럭시 S9을 구매할 시, 기기 공시지원금의 15% 금액을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매달 7% 추가 요금할인을 받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엄청난 할인 혜택으로 더욱 똑똑하게 통신 요금을 절약해보세요!

 

지금까지 8 1주 차 LG유플러스 공시지원금 소식이었습니다.


갤럭시 S9 구매하러 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인간 눈을 닮은 카메라, 갤럭시 S9 카메라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