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리플 카메라 탑재한 보급형 LG X6, 원더풀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방법?


올해 6월 출시된 LG X6는 출고가 약 35만원의 저렴한 가격과 동시에 트리플한 카메라, 높은 품질의 사운드, LG페이 지원 등 프리미엄한 성능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스마트폰입니다. 특히, LG X664기가의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외장메모리로 저장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X6 후면에 탑재된 트리플 카메라는 여름 휴가의 기억을 더욱 더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는 최고의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20도의 초광각카메라로 넓은 풍경을, 심도카메라로 DSLR 못지않은 고품격의 아웃포커싱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추억을 더 풍성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LG X6는 지문 인식 기능을 탑재하여 간편한 결제 및 송금을 할 수 있는 LG 페이와 더불어 편리 보안 잠금 해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구글 어시스턴트가 탑재되어 음성만으로도 원하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손을 쓸 수 없는 상황에서도 매우 유용한데요. 미 국방부가 인증한 내구성 테스트도 통과하여 파손 걱정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프리미엄한 성능을 갖춘 LG X6는 공시지원금과 선택 약정 할인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데요. 자세히 한 번 알아볼까요?


제조사

모델명 

정상가 

최대 공시지원금 

LG전자 

 LG X6 (LM-X625N)

 349,800

 140,000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로 LG X6를 구매한다면 총 140,000원의 공시 지원금을 활용하여 총 188,800원에 기기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20만원이 채 안되는 기기 가격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버금가는 좋은 성능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혹은, 더 많은 금액 혜택을 받는 방법으로 통신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선택 요금 약정 할인을 지원받아 구매하는 것 역시 합리적입니다. 24개월기준 선택약정 할인을 선택한다면 총 528,000원의 요금을 할인 받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X6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는 월 정액 88,000원에 속도와 용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인데요. 특히 U+모바일tv 기본 월 정액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U+영화월정액, 지니뮤직 앱 음악 감상, 002 알뜰 5000 중 한 가지 서비스를 선택하여 각종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6.26형의 HD+ 19:9 화면 비율과 더불어 3D 입체 음향 기능을 탑재한 LG X6로 각종 콘텐츠들을 제한없이 감상한다면 무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추가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로 LG X6를 구매한다면 속도 걱정 없는 데이터 88’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총 140,000원의 공시 지원금을 활용하여 총 188,800원에 기기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선택 요금 약정 할인을 지원받아 구매하는 것 역시 고려할만한 할인 방법인데요. 24개월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한다면 총 414,000원의 요금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역시 추가 요금 걱정 없이 동영상과 고용량의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매일 5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제공량 소진 시 최대 5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모바일 tv 기본 월정액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무료할 틈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LTE 데이터 33요금제



LTE 데이터 33 요금제는 월정액 33,000원이라는 저렴한 요금에 월 1.3GB와 데이터와 기본으로 제공하는 음성통화 및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요금제 역시 합리적인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LTE 데이터 33’ 요금제를 선택하신다면 총 100,000원의 공시지원금 할인 혜택을 받아 LG X6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하길 원하신다면 24개월간 총 198,000원의 요금할인을 받아 이 역시 합리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 할인과 선택약정할인뿐만 아니라, LG U플러스에서 LG X6를 구매하실 시 받을 수 할인 혜택은 두 가지가 더 있습니다. 먼저, U플러스 직영점 또는 대리점에서는 통신사 공시지원금의 15% 내에서 추가로 기기금액 할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추가 지원금액은 대리점 및 판매점 별로 다르니 잘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더불어 LG X6 U+shop에서 구매하신다면 요금제 상관없이 추가로 7%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LG유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풍부한 할인 혜택으로 지금 바로 LG X6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72주차 LG유플러스 공시지원금 소식이었습니다.



LG X6 구매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40만원 대 보급형 갤럭시 탄생! 갤럭시 A50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