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U+멤버십 주말의 특권프로모션 운영, 7월엔 주차 별 ‘CGV’‘‘GS프레시서울랜드 할리스커피 등 멤버십 할인 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7월에 마련한 U+멤버십 주말 혜택은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GS프레시수박 1만원 할인, ‘서울랜드파크이용권 본인 및 동반 1 60% 할인, ‘할리스커피아메리카노 1+1 입니다.

 

CGV 1+1 영화관람 쿠폰은 심야영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매를 무료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6() U+멤버스앱에서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은 고객 5000명은 7월 중 금, , 일 오후 10시 이후에 언제든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에는 GS프레시에서 수박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합니다.

 

20()에는 서울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권을 60% 할인해주고, 27()에는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잔을 추가로 주는 1+1 혜택을 제공합니다.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혜택 중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쿠폰, GS프레시 수박 1만원 할인 쿠폰,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1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됩니다.

 

LG유플러스 이종서 고객유지담당은 고객의 야외 활동량이 많은 토요일을 타겟으로 지난 6월부터 진행한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이 예상 외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절과 월 특성에 따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들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정기적인 멤버십 프로모션으로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