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LG유플러스 설리번+와 함께 모두의 일상을 바꿉니다.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 유대감 4‘2리오너라조입니다.

 

LG유플러스는 그동안 감동, 신뢰, 진정성을 바탕으로 많은 CSR 활동을 진행해 왔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장애인 분들이 조금 더 개선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도록 하는 행복한 나라 만들기프로젝트의 일환, 설리번 +앱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설리번+는 투아트와 LG U+가 제휴해 만든 AI 기술을 활용한 시각장애인용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영상을 통해서 설리번 +가 시각장애인분들의 일상에서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시각장애인용 음성안내기가 설치되지 않은 횡단보도에서 불편을 겪고 있는 모습



전광판이 설치된 정류장에서 버스 번호를 알기 어려운 모습 등 생활 속에서 무심코 지나쳤을 순간들을 담았습니다.


이후,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서 외부환경을 인식하고 음성을 통해 안내해주는 설리번+가 불편한 일상에서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기능소개와 실제 안내 음성을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LG유플러스라는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가치는 무엇인지, 설리번+와 같은 행복한나라 캠페인은 어떤 취지로 시작되었는지 인터뷰 영상을 통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LG유플러스 진정성, 신뢰, 감동을 바탕으로

설리번+와 모두가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