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8월, 삼성전자가 출시한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J6는 출고가 30만 원 대로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면서 동시에 편리성 높은 기능이 탑재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입니다.


갤럭시 J6의 프리미엄급 기능으로는 ‘얼굴 인식 잠금 해제’와 ‘앱페어’가 있습니다. 얼굴 인식 잠금 해제 기능은 셀카를 찍듯이 얼굴을 전면 화면에 대면 잠금이 해제되는 기능으로 보급형 및 중저가 스마트폰에서는 보기 힘든 기능인데요. 얼굴 인식 잠금 해제를 활용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지문을 스캔하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갤럭시 J 시리즈 중 처음으로 탑재된 앱페어 기능은 한 번에 두 가지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 또한 유저들의 편리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갤럭시 J6는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와 8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했는데요. 특히 셀피를 촬영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셀피 플래시 기능까지 더해져 매력적인 셀피를 남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저렴한 출고가에 프리미엄 성능을 보유한 가성비 좋은 갤럭시 J6, 공시 지원금과 선택 약정 할인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제조사

 모델명

정상가

 최대 공시지원금

삼성전자

갤럭시 J6 

(SM-J600L)

330,000원

330,000원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로 갤럭시 J6를 구매한다면 출고가와 동일한 금액인 총 330,000원의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아 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출고가 자체도 저렴하지만 이 요금제로 구매한다면 최대 금액의 공시지원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죠. 또한 통신 요금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할인도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포함해서 24개월 동안 총 528,00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은 월 정액 88,000원에 속도와 용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를 비롯하여 U+영화월정액, 지니뮤직 APP음악감상, 002 알뜰 5000 중 선택하여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요. 갤럭시 J6는 18.5:9 비율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영상, 게임 등을 즐길 때 더욱 쉽게 몰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Dolby Atmos(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로 현장감까지 즐길 수 있어 프리미엄 콘텐츠를 즐기기에도 무리가 없답니다.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가성비 좋은 갤럭시 J6를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로 구매할 경우 앞서 말씀드린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총 330,000원의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24개월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한다면 총 414,000원의 요금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 경우 선택약정할인이 유리합니다.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는 추가 요금 걱정 없이 동영상과 고용량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일 5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고 만약 주어진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다 하더라도 최대5Mbps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모바일 tv 기본 월정액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88 요금제와 공시지원금 혜택은 동일하나 세부적인 혜택 및 데이터 사용량에는 차이가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LTE 데이터 33요금제



갤럭시 J6가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인 만큼 요금제 역시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찾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합리적인 가격의 ‘LTE 데이터 33’ 요금제로 갤럭시 J6를 구매한다면 총 220,000원의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금 혜택을 받으신다면 110,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선택약정할인으로 갤럭시 J6를 구매한다면 24개월 동안 198,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이 경우 공시지원금으로 구매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LTE 데이터 33 요금제는 월정액 33,000원이라는 저렴한 요금에 음성통화와 메시지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월 1.3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성비 좋은 요금제를 생각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J6는 국내 시장에서 LG유플러스와 단말기 자급제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제공되어, 통신사 중에서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은 LG유플러스가 유일합니다. 더불어 갤럭시J6를 U+shop에서 구매하신다면 요금제 상관없이 추가로 7%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추가 할인까지 이루어지니 좋은 기회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6월 3주차 LG유플러스 공시지원금 소식이었습니다. 



갤럭시 J6 구매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리뷰] 가성비 스마트폰, 갤럭시 J6 앞에서 논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