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서울시50플러스재단(대표이사 김영대)50세 이상 세대를 위한 강연 페스티벌 ‘50+의 시간을 서울시50플러스 3개 캠퍼스(남부/서부/중부)와 서울시청에서 7월 한 달간 총 4회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50+유튜버 스쿨에 이은 ‘50+브라보라이프캠페인 두 번째 프로젝트로 50+세대 인생의 의미 있는 모색과 성찰 기회 제공하는 강연 페스티벌 개최  

 

LG유플러스는 50세 이상 세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며 즐기면서 배우는 어른들의 놀이터 ‘U+tv 브라보라이프 2월 출시하며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관련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업무협약에 따른 ‘50+브라보라이프캠페인 첫 번째 프로젝트 ‘50+유튜버 스쿨은 경쟁률 68:1이라는 50세 이상 세대의 뜨거운 관심 속에 5 31() 모집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로 강연 페스티벌 ‘50+의 시간을 개최합니다.

 

■ 소통전문가 김창옥 대표, 뇌 과학자 정재승 교수, 임순례 영화감독,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교수, 광고전문가 박웅현 대표, 서울대병원주치의 조영민 교수가 연사로 참여

 

50+의 시간은 인생 후반기 새로운 방향을 찾거나, 지금까지 바쁜 생활로 삶과 내면을 돌보지 못한 장년층을 위한 의미 있는 모색과 성찰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소통전문가 김창옥 대표, 뇌 과학자 정재승 교수, 영화 <리틀 포레스트> 임순례 감독,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교수, 광고전문가 박웅현 TBWA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대표, 서울대병원주치의 조영민 교수가 연사로 초청, 소통부터 건강까지 다양한 주제로 50세 이상 세대 인생에 관해 논합니다.

 

7월 한 달간 총 4회 개최… ‘U+tv브라보라이프서비스 체험후기 남기면 참여권 증정하는 행사 진행

 

7 4() 서울시50플러스 남부캠퍼스 꿈꾸는 강당에서 김창옥 대표의 <젊은 어른의 소통 법>을 시작으로 ▲10() 서부캠퍼스 두루두루 강당에서 정재승 교수의 <과학으로 만나는 인생 이야기> 16() 중부캠퍼스 50+의 서재에서 임순례 감독의 <나만의 리틀 포레스트찾기> 23()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김정운 교수의 <어떻게 살 것인가?>, 박웅현 대표의 <삶을 채우는 여덟 단어>, 조영민 교수의 <건강하게 행복하게> 강연이 진행됩니다.

 

강연 당일에는 각 캠퍼스 내 구축된 U+tv 브라보라이프 체험존에서 50+세대의 건강하고 활기찬 제 2의 인생 준비에 도움이 되는 브라보라이프만의 독점 콘텐츠 체험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체험 시에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전국 만 5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서울시50플러스재단 홈페이지(https://50plus.or.kr)를 통해 617()부터 강연 별로 순차적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LG유플러스의 홈 서비스 체험사이트(http://www.uplushome.com)U+tv 브라보라이프 사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여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정혜윤 상무는 “50세 이상 세대가 진정 필요한 것은 삶과 인생 등 본질적 주제에 대한 성찰의 시간이라 생각돼 ‘50+의 시간을 기획하게 됐다“U+tv 브라보라이프도 50세 이상 세대의 건강하고 활기찬 제 2의 인생 구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되도록 지속 발전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