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서포터즈 U+PEN & U+BUD 발대식 현장 취재기



황금연휴를 앞둔 지난 5월 3일, LG유플러스 공식 마케팅 서포터즈 ‘유펜&유버드’가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남부터미널역 인근에 위치한 써드플레이스에서 열린 발대식의 현장, LG유플러스 공식 포스트가 함께 했습니다.




저녁 시간대에 행사가 시작된 만큼, 미리 즐길 수 있는 케이터링이 준비되었는데요. 행사 시작 전에 미리 도착해 담소를 나누는 서포터즈 분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녁 7시, 본격적인 발대식이 시작되고, 서포터즈 운영에 대한 안내가 이어졌습니다.


2013년 이후 7년째 LG유플러스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공식 마케팅 서포터즈는 일상을 바꿀 5G를 LG유플러스와 함께 소개할 예정인데요. 2019년, U+5G와 함께 일상을 바꿀 LG유플러스 서포터즈는 총 28분입니다. U+PEN은 IT/리뷰 전문 블로거 18분, U+BUD는 IT/라이프스타일 전문 유튜버 10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마케팅 서포터즈 'U+PEN'

 곰도라

릴라킹

 멀티라이프

멘토아이

 무스미엘

세수하면 이병헌

 핑구야 날자

하얀북극곰

 까미네

비에르쥬

 상백이

아톰비트

 G조커

쏠킴

 enow

뮤즈

 둥2딸Ki

하텍


LG유플러스 공식 마케팅 서포터즈 'U+BUD'

 리더유

신박사

 엔돌슨

루다의 댄스연구소

 정프로의 클라쓰

둥글이 골프TV

 썩코치의 야구쇼

이퓨

 콘대tv

감쟈


서포터즈로서 활동하면서 유플러스의 5G 서비스와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을 각자의 시각에서 소개하고 다양한 미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LG유플러스 서포터즈로서 매월 통신비, 해외 로밍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되며, 유플러스의 신규 서비스에 대한 체험과 행사 초청이 우선으로 주어집니다.




이어서 서포터즈분들의 자기소개와 Q&A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서포터즈 활동 이전부터 블로거와 유튜버로서 명성을 이어온 분들이기에,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진지한 문답이 오갔는데요. 앞으로 진행될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포부 역시 엿볼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저녁식사와 함께 못다 한 인사를 나눈 후, 이어진 발대식의 하이라이트 순서! 바로 U+팬심 영역 모의고사입니다. LG유플러스 서포터즈의 역사와 5G 서비스에 대한 총 10개의 문제를 풀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서포터즈 분들은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진지하게 시험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예상 밖의 난이도로 머리를 싸매기도 했지만, 역시 서포터즈 분들은 LG유플러스와 5G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자랑했는데요. 만점자분들께 특별한 경품이 제공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진 럭키드로우 시간에는 모바일 아일랜드 모듈 충전기, 포켓빔 와이파이쏙 슬림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이 서포터즈 분들께 주어졌습니다.



서포터즈 전원에게 기프트를 전달드리며 모든 발대식 행사는 종료되었는데요. 서포터즈 분들을 직접 뵙고 나니, 각자의 목소리와 콘텐츠로 LG유플러스의 5G 서비스를 알리는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자리였습니다.


지금까지 LG유플러스 서포터즈 발대식 현장을 전해드렸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미션과 콘텐츠로 활동할 LG유플러스 서포터즈, 유펜&유버드 분들께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U+추천 포스팅 더보기]

[U+PEN 릴라킹] 갤럭시S10, 구매를 원한다면 LG유플러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