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PEN 릴라킹] 갤럭시S10, 구매를 원한다면 LG유플러스로!

 

오늘은 최근 출시된 갤럭시S10모델과 LG유플러스 요금제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갤럭시 S10 5G 모델을 직접 살펴보고 LG유플러스 요금제를 보다 자세하게 알고자 5G 체험존이 있는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갤럭시S10 5G 체험존은 물론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었습니다. 매장에서는 갤럭시S10, 갤럭시S10e, 갤럭시S10Plus 모델과 G8 ThinQ, V50 등의 모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역시 오프라인의 체험존에 나와보니 제품의 디자인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기능들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5G 모델은 고가의 가격만큼 고성능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6.7인치 아몰레드 쿼드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넓고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AP의 경우 스냅드래곤 855 / 엑시노스 9820 중 선택 탑재가 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8GB RAM이 탑재되어 있으며 256GB의 저장용량을 자랑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커진 디스플레이만큼이나 4,500mAh로 늘어났습니다. 상당히 큰 대용량 배터리로 넉넉한 사용 시간이 보장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사용 환경 대비 배터리 사용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25W의 무선 고속 충전까지 지원해 사용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반가운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갈수록 발전해가는 스마트폰 카메라의 기능은 항상 궁금하고 설레는 부분입니다. 갤럭시 S10 5G 카메라의 경우 헥사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전면 듀얼, 후면 쿼드 카메라를 탑재하여 총 6개의 카메라를 하나의 스마트폰에 담았습니다. 여기에 갤럭시 시리즈 고유의 카메라 기능들도 탑재되어 보다 즐거운 콘텐츠 촬영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유플러스 매장 체험존에서 갤럭시S10으로 카메라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체험 부스에 마련된 카메라 체험존에서 다양한 카메라 성능을 직접 테스트하고 결과물을 확인해 볼 수 있어 5G 모델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유플러스 체험존에서 만난 갤럭시S10 혜택이나 기존 요금제들을 고려했을 때 LTE 모델에 적합한 요금제를 고민한다면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과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은 상당히 괜찮은 제안입니다. 갤럭시S10 5G 모델을 위한 5G 요금제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도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를 사용 중이지만 이 요금제는 혜택 대비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타사 비슷한 혜택의 상품들과 비교했을 때 88,000원(Vat 포함)이라는 가격은 더욱 매력적이고 데이터 무제한, 부가 통화 300분, U+모바일tv 기본 월정액을 제공하고 콘텐츠 옵션(U+영화월정액, 지니뮤직, 002알뜰 5000중 택 1), 태블릿/워치 등 스마트기기 요금 무료 2회선, 멤버십 VVIP, 가족 간 데이터 주고받기 최대 40GB의 혜택은 정말 만족스럽고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특히, 갤럭시S10 LTE 모델의 경우 데이터 사용이 많을 수밖에 없기에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게 효율적입니다. 이런 무제한 요금제를 다른 상품들과 비교해 봐도 나쁘지 않다는 선택이 나옵니다. 직접 비교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데이터 사용이 많은 헤비 유저들에게 확실히 매력적인 요금제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 요금제도 역시 갤럭시S10 LTE 모델과 잘 어울릴만한 요금제라 생각합니다. 이 요금제는 78,000원이라는 요금제로 선택약정 할인 시 58,500원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요금제의 경우 속도 제어 없이 데이터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고 부가 통화 300분, U+모바일tv 기본 월정액을 제공하고 콘텐츠 옵션(U+영화월정액, 지니뮤직, 002알뜰 5000중 택 1), 멤버십 VVIP, 테더링/쉐어링 15GB 별도 제공량 이용이 가능합니다. LTE 모델을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요금제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총 2개의 요금제를 살펴봤습니다. 이 중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은 저도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인 만큼 합리적인 요금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본 포스팅은 '릴라킹'님이 작성한 것으로서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전재•퍼가기•인용을 금지합니다.
 '릴라킹' 블로그 가기 : http://lillaking.com/221492352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