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G8 사전예약도 유플러스에서 [영원]하라


LG전자의 신규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LG G8 ThinQ’가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전국 LG유플러스 대리점과 직영점 그리고 U+Shop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LG G8 ThinQ는 시리즈 최초로 디스플레이 패널이 LCD에서 OLED로 변경됐으며 제스쳐로 기능을 제어하는 ‘에어모션’, 전면 스피커를 없애고 디스플레이에서 사운드가 울리는 ‘크리스털 사운드 올레드’, 광각에 이어 2x 망원 카메라 탑재, 사물의 깊이를 보다 정확하게 측정하는 ToF 센서, 생체 보안을 강화해 손바닥 정맥으로 인증하는 ‘핸드 아이디’ 등의 기능이 탑재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입니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기존 LG G7 대비 저렴해진 897,600원으로 가격이 역행하는 정책을 통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여기에 유플러스만의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면 구매 의욕이 더욱 커지겠죠?


풍성한 사은품과 혜택이 제공되는 유플러스 LG G8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U+Shop 혜택


<32% 요금할인>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몰인 U+Shop에서 선택약정할인으로 LG G8을 구매하신다면 특별 추가 할인 7%를 더해 매월 32%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기본 월정액이 69,000원인 추가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로 G8을 구매한다면 32% 할인 된 46,920원의 통신료만 납부 하시면 됩니다.

 

<선택 사은품>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면서 액세서리 하나 없다면 섭섭하겠죠? 스마트폰을 최대 2대까지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 패드, 유무선 보조 배터리, 차량용 무선 충전 자동센서 거치대, 차량용 공기 청정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중 1개와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를 드립니다.



유플러스 특별 혜택

 

<G8 The 슈퍼찬스>


LG G8 구매 후 LG V50 ThinQ로 교체할 수 있는 ‘G8 The 슈퍼찬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됩니다.  G8 The 슈퍼찬스는 LG G8을 사용하다가 소정의 프로모션 이용료를 지불하고 LG G8 출고가의 100%를 보전 받아 LG V50 ThinQ로 교체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이 프로모션은 3월 22일부터 3월 30일까지 LG G8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LG V50 ThinQ 출시 이후 10일 이내 교체해야 합니다.

 


그리고 U+VR 5G 최초 가입 고객에게는 VR 헤드셋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VR 헤드셋은 U+VR 앱 출시 이후 가입한 다음 앱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별구매 혜택>


LG G8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특별구매 혜택! 바로 G8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과 제휴카드 할인이 있습니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G8_24개월로 구매한다면 정상가의 40%를 보장 받아 24개월 후 사용했던 G8 반납 시 최대 36만원을 보장 받아 잔여 할부금을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LG U+ 스마트플랜 신한 Big Plus 카드로 LG G8을 할부 구매 후 통신요금 자동 이체를 하면 24개월 동안 최대 60만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음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LG U+스마트플랜 신한 BigPlus 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원 캐시백을, G8에 탑재된 LG페이에 LG U+ 스마트플랜 신한 BigPlus 카드를 등록하고 30만원 결제 시 추가로 5만원의 캐시백을 드립니다.


LG전자 혜택

 


다음은 제조사인 LG전자에서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첫 번째는 구매 후 1년 안에 1회에 한 해 액정 파손 수리비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파손되기 쉬운 스마트폰 액정인 만큼 이보다 더 좋은 혜택은 없을 것인데요. 보통 액정 수리비가 약 20만원 정도 하는 것을 생각한다면 매우 큰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다음은 LG G8 전용 케이스를 증정합니다. 총 6가지 디자인의 케이스 중 원하는 것을 골라 1종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U+Shop에서 사전 예약 후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LG 올레드TV AI ThinQ 1대를 비롯해 LG 트롬 스타일러, LG트롬 건조기, LG로보킹 터보, LG 퓨리케어 360 공기 청정기, LG 포켓포토,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응모한 이후 당첨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벤트에서 당첨이 됐다면 당첨된 선물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특별 혜택, LG G8을 사용하다 U+5G를 지원하는 LG V50 ThinQ로 교체할 수 있는 G8 The 슈퍼찬스와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 등, 역시 LG G8 사전 예약도 유플러스가 아닐까요? LG G8 사전예약도 유플러스에서 [영원]하라.



*사은품 소진으로 2019년 6월 17일(월)부로 VR 헤드셋 증정 프로모션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