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영상과 음악 스트리밍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유플러스에서는 U+모바일tv,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Live, U+영화월정액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50GB의 데이터와 지니뮤직 음악감상용 데이터를 별도 추가 과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영상 뮤직 알찬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부가 서비스로 제공되는 이 요금제는 월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어떤 요금제를 이용하더라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낮은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일 것이라 예상됩니다.


영상 관련 혜택

 

<U+모바일tv>


먼저 영상 전용 데이터와 혜택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비디오 전용 데이터로는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영상 관련 서비스 전용 데이터를 매월 50GB씩 제공합니다. 앞서 잠깐 설명 드렸듯이, 전용 앱이라 함은 ‘U+모바일tv’, ‘U+프로야구’, ‘U+골프’, ‘U+영화월정액’, ‘U+아이돌Live’를 말합니다.  U+모바일tv에서 영화 1편을 시청하는데 약 2.5GB가 필요하니, 한 달에 무려 20편 정도의 영화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는 지상파를 제외한 실시간 TV 방송과 VOD가 제공되고, U+프로야구는 이미 2018년 10월에 누적 이용자 수 2,000만을 넘었을 정도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야구 전용 중계 앱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외 U+골프와 U+아이돌Live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게 끝은 아닙니다. U+모바일tv 기본 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5월 31일까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에게는 U+모바일tv VOD 쿠폰 10,000원권을, 애플 아이폰 이용자에게는 TV 포인트 11,000점을 제공합니다.


이 외 넷플릭스,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른 영상 서비스 이용 시 소진되는 데이터에는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뮤직 관련 혜택


<지니뮤직>


뮤직 서비스로는 ‘지니뮤직’이 제공됩니다. 월 이용료 7,700원을 면제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서 사용하는 데이터 이용료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멜*이나 벅*를 이용하고 계셨던 분들이 갈아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통화연결음 부가서비스와 통화연결음+벨소리를 매월 최대 4건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렇게 ‘영상 뮤직 알찬 패키지’는 전용 서비스 이용 데이터 무료 뿐만 아니라 매월 5,500원 상당의 U+모바일tv와 VOD 쿠폰 10,000원권, 월 7,7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지니뮤직, 통화연결음+벨소리 4건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각종 부가 혜택만으로도 매월 3만원이 넘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서비스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나 U+고객센터 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이 부담 없는 금액으로 영상과 뮤직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영상 뮤직 알찬 패키지’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