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EBS 교육콘텐츠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이하 ‘청소년용’) 및 EBS 데이터 안심옵션(이하 ‘성인용’) 총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EBS 데이터 안심옵션’은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부담 없이 EBS를 이용해 공부할 수 있도록 기획된 부가서비스입니다. 고객은 매일 2GB의 EBS 교육콘텐츠 전용 데이터를 제공받고 소진 후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데이터로 이용 가능한 EBS 서비스는 ‘EBS중학+(웹사이트 mid.ebs.co.kr)’, ‘EBSi고교강의(웹사이트 ebsi.co.kr)’, ‘EBS Math(웹사이트 www.ebsmath.co.kr)’로, 초·중·고등 학습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부가서비스는 청소년용(6,600원, VAT 포함) 및 성인용 (9,900원, VAT 포함) 총 2종이 있습니다. 청소년용은 한국나이 기준 19세 이하(2019년 기준, 2001년생 포함 이후 출생자), 성인용은 20세 이상(2000년생 포함 이전 출생자)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고교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LG유플러스가 함께 지원하여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상품기획/전략담당 이상헌 상무는 “학생들이 데이터 걱정 없이 EBS로 공부할 수 있도록 EBS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를 기획했다.”며, “특히 저소득층 고교생을 위해 무료 혜택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출시에 더 의미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교육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