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XS 체험하고 에어팟 행운도 잡아볼까?


아이폰 XR/XS/XS MAX의 출시일이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사전예약부터 큰 인기를 끌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막상 출시일이 눈 앞으로 다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체험존 등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조금은 아쉬워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희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11월 2일부터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11개의 전국 매장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감동 분당점


<고객감동 분당점 입구>


이번 신형 아이폰 체험존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 바로 ‘고객감동 분당점’입니다. 서현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실제 매장 규모도 어마어마 한데요. 매장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 들어가보면 감동이 몰아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참고로 고객감동 분당점에는 애플 수리 센터도 입점해 있어 이동통신사 상관 없이 누구라도 아이폰 수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수리부터 보험, 임대폰까지 한 번에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구에는 신형 아이폰 출시 이벤트 안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11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단 이틀만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가 진행이 됩니다. 첫 번째는 11개의 지정 매장 방문 후 이를 인증하는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꽝 없이 100% 디즈니 핸드로션/타월 세트를 드리고 추가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 두 번째는 신형 아이폰 구입 후 추첨을 통해 매장 별로 1명씩 애플워치를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두 가지 이벤트에 동시 응모도 가능합니다.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고객감동 분당점 내부>


내부는 매우 편안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누구나 제한 없이 유플러스의 서비스와 단말기 들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체험존>


<애플워치 체험존>


취재를 나갔던 시점에는 아직 신형 아이폰과 애플워치가 전시되어 있지 않았으나 11월 1일 저녁부터 디스플레이 되고 11월 2일부터는 누구라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체험을 하시면서 유플러스의 특별한 구매 혜택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 시 최대 30개월 동안 분실/파손 보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iPhone XS/XS_24개월형’으로 신형 아이폰 구매 시 액정 파손 수리비의 최대 70%를 지원 받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살 때 가격 걱정, 액정 파손 시 수리비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안내 배너>


그리고 매장 곳곳에서는 단 이틀 동안만 진행하는 이벤트 홍보 배너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감동 분당점에는 아이폰 수리센터가 입점해 있다고 설명 드렸는데요. 그 현장도 한 번 찾아가봤습니다. 수리 센터는 2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서비스 센터 전경>


 

<애플 정품 액세서리 진열대>


서비스 센터도 상당히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A/S를 받는 동안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과 액세서리 진열대 그리고 체험존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곳 수리 센터에서는 단지 애플 제품의 접수 대행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현장에서 수리까지 할 수 있으므로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분실/파손 보험 접수와 함께 수리 기간이 길어질 경우 임대폰까지 이 자리에서 모두 받을 수 있는 파손 케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수리는 A/S 센터에서, 임대폰과 보험 처리는 매장에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특히 전국 11개 직영점에서는 직접 수리가 가능하고 그 외 나머지 직영점에는 수리 접수 대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XS 최초 구매>


현장 방문을 마치고 나오려는 마침 고객감동 분당점에서 최초로 아이폰 XS를 구매한 고객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구매자 분에게는 양해를 구하고 신형 아이폰을 한 컷 촬영할 수 있었답니다. 

 


이번에 이틀 간 진행하는 이벤트는 ‘특별 분실/파손 케어’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이며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입니다.


특별 분실/파손 케어는 앞서 설명 드렸듯이 두 가지 분실/파손 케어를 합친 패키지입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 가입 시 분실/파손 보험료 면제 혜택>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로 아이폰 XR/XS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님에게는 최대 월 8,800원의 보험료를 최대 30개월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이제 파손 시 수리비 뿐만 아니라 분실까지도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iPhone XS/XR 24개월 가입 시 액정 수리비 최대 70% 지원>


그리고 액정 파손 시 수리비를 최대 70%까지 2년 동안 1회에 한 해 지원해 드립니다. 정상가의 60%만 납입하고 24개월 후 사용했던 아이폰을 반납한 뒤 새로운 아이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잔여할부금 40%를 면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월 할부금도 줄어들고 액정 수리비의 70%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액정 수리비 지원은 i폰분실/파손 보상과 중복으로 받을 수 있어 액정 수리비가 40만원일 때 고객 부담금은 4만원까지 낮아지게 됩니다. 정말로 특별한 분실/파손 케어죠?

 


해당 이벤트는 전국 11개 매장에서 진행되니 꼭 방문 전 위치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해당 직영점의 위치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 분실/파손 케어 출시 기념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