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릴레이] 유플러스와 함께 화담숲으로 떠나는 단풍여행



LG유플러스 고객님을 대상으로 하는 ‘공감릴레이’가 어느 덧 10회 차를 맞이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화창한 가을, 단풍이 우거진 화담숲으로 떠나는 단풍여행 그리고 야외 잔디 마당에서 열리는 영화 상영회에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단풍이 멋지게 피어 있는 화담숲을 가족과 함께 거닐어 보세요. 화담숲에는 별도의 트래킹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가을 정취를 듬뿍 느끼실 수 있습니다.

 

<화담숲>


그리고 1박 2일 진행되는 이번 공감릴레이 행사에서는 숙소도 함께 제공됩니다. 숙소는 곤지암 리조트입니다.


<곤지암 리조트>


화담숲에서 단풍길을 걸으며 힐링도 하시고 저녁에는 가족들과 함께 곤지암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공감릴레이는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이용 고객님을 대상으로 하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이를 위해 곤지암리조트 1박 2일 숙박, 가족사진 촬영, 저녁 만찬, 화담숲 입장권과 간식 제공, 가족 사진 인화 및 모바일 앨범이 제공됩니다.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가족에게 조금 소홀했다면 이번 기회에 멋지게 만회해 보세요. 그래서 LG유플러스가 준비했습니다.



저녁 시간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숲 속 영화관’인데요, 야외 잔디밭에서 열리는 특별한 영화관에서 영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행사 날 상영 영화는 10월 16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만약 행사 당일 우천 등의 이유로 야외 영화 상영이 불가능할 때에는 장소 또는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 때문에 영화를 보시기 힘들지 모른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U+TV 아이들나라 존을 운영하여 아이 놀이 공간 제공과 돌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전용 관람석과 간식 및 담요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일정은 1차 2018년 10월 27일(토) ~ 28일 (일), 2차 2018년 11월 3일(토) ~ 4일(일)이며 인원은 각각 50명이고 동반 가족 최대 3인까지 가능합니다. 이때 동반 가족은 타사 이동통신 이용 고객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이벤트 응모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과 유의사항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