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자동로밍 서비스와 함께한 휴가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제 8월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여름 휴가 다들 다녀오셨나요? 친구, 가족들과의 추억이 있는 산, 바다, 계곡 어디라도 떠난다는 건 마음을 참 설레게 하는 것 같아요. 요즘에는 해외로 가는 비행기 티켓이 많이 저렴해져서인지 해외로 휴가 떠나시는 분들도 많죠? 현명한 소비자라면 여행할 때, 로밍은 필수! 여행 다녀오신 분들에게 귀가 쫑긋 해질만한 자동로밍 이벤트 알려드릴게요!


해외 여행, 자동로밍은 필수!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여행하면서 LG유플러스의 자동로밍을 이용하시고, 후기를 작성하셔서 여러분들의 블로그에 올려주시면 되요. 그리고나서 블로그 주소를 자동로밍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응모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끝~!


1. 블로그에 글 작성 후 자동로밍 이벤트로 가서 응모해주세요.

2. 글에 LG유플러스 자동로밍 혹은 LG U+ 자동로밍이라는 단어는 필수!


3. 2010년 7월 22일부터 2010년 8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4. 당첨자는 2010년 9월 15일에 발표해요!

5. 참여해주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무료통화권, 영화예매권, LG 넷북 등을 드리구요~ 1등을 하신 분께는 쿼티 자판의 매력을 갖춘 옵티머스Q를 드립니다!! 와우!


해외여행도 갔다오고, LG유플러스 자동로밍도 이용했는데, 이벤트가 있는지 모르셨다구요? 이벤트 마감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깐 지금이라도 서둘러서 참여해주시면 되요! 업무상 출장이나 여행을 위해 해외를 방문할 계획이라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이용방법과 요금 등을 먼저 살펴보고 떠나시면 더욱 좋겠죠? LG유플러스 자동로밍으로 해외에서도 내 번호, 내 휴대폰 그대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