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에서 아이패드 6세대 사면 애플 펜슬을 드립니다


애플의 태블릿 ‘아이패드(6세대)’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아이패드 프로 버전이 아닌 일반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애플 펜슬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9.7인치 대 화면에 펜슬을 지원하는 다양한 앱에서 필기, 그림을 그릴 수 있어 활용도가 무척 높은데요. 이 애플 펜슬은 별도 구매 시 11만 9천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유플러스에서 아이패드(6세대) 구매 시 애플 펜슬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에서 아이패드 6세대를 구입하면 애플 펜슬 무료 증정! 조건은 단 한 가지 밖에 없습니다.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고 구매하면 되는데요.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할 때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므로 사실상 조건이 없는 셈입니다.

 


공시지원금 혜택으로 구매 후 개통 완료 14일 후에 애플 펜슬을 신청하면 됩니다. 별도 신청을 하지 않으면 받을 수 없으니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꼭 신청하는 것 잊으시면 안 됩니다.

 


두 번째 혜택은, U+Shop에서 구매 시 모바일 요금의 7%를 매월 할인 받을 수 있는 ‘U+Shop 특별 추가 할인 7%’입니다. 공시지원금 혜택으로 구매할 때에도 통신 요금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혜택은 개통과 함께 전원에게 파우치와 거치대 겸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급 가죽 케이스 증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 역시 스마트기기 통신요금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공시지원금 할인 받은 기기 값만 내시고 데이터 통신은 무료로 사용하세요~


아이패드 6세대 애플 펜슬 제공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므로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