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오늘 하루 지친 당신에게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유대감 2기, 우리2름은 조입니다. 


이번에는 저희 조가 ‘오늘 하루 지친 당신에게 ’라는 감성 넘치는 주제로 돌아왔습니다! 학생들, 직장인들을 비롯해 삶에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LG유플러스가 올해 2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출시했다는 사실 아마 여러 광고들을 통해 알고 계셨을 거예요! LG유플러스는 이 요금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금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의 그런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해 저희 조가 나섰습니다.  

 










힘든 하루를 마치고 퇴근하는 길 잠깐의 여유를 LG유플러스가 제공하려고 합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활용해 신문도 읽고 다양한 영상과 노래 한 곡은 힘든 삶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 하루 지친 스스로에게 잠깐이라도 걱정 없는 휴식을 선물했다면? 이제는 그런 여유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것도 소소한 행복이 아닐까 저희 유대감은 생각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어떻게든! LG유플러스는 여러분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하고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이 영상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에게 조금은 위로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무제한을 즐기고 나눌 줄 안다면 마음에서 마음으로 LG유플러스! 지금까지 유대감 2기 우리2름은 조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