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여름을 부탁해’ 프로모션 실시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모바일 및 홈IoT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 ‘여름을 부탁해’를 선보인다고 17일(화)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동해 바다에서 진행하는 서핑 강습 패키지에 초청한다.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서핑 체험·강습 ▲‘서피패스’ 서비스(해먹존·썬베드·파라솔·음료 등) ▲왕복 셔틀버스(강릉역-서피비치) 등이 제공됩니다. 응모는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4일부터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선정된 고객 500여 명은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약 1,000여 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아울러 직접 해변을 방문하는 현장 고객들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도 열립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를 찾는 모바일 가입자들에게 매일 2,000명씩, 총 1만여 명에게 선착순으로 ‘서피패스’를 제공합니다.


사전 응모나 선착순 입장 고객이 아니더라도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자는 현장에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피비치’에서는 U+ 모바일 고객 전원에게 ▲전용 해변 라운지 ▲핸드폰 충전 서비스 ▲LG유플러스 서비스 체험 ▲전용 와이파이 ▲물품 보관함 등을 기본적으로 서비스 합니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바다 초청 행사와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이 한 여름의 덥고 습한 무더위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홈IoT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경품 프로모션도 선보입니다. 오는 31일까지 나만의 홈IoT 활용 스토리, 서비스 이용 후기 등을 홈페이지에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시원한 탄산수 교환권을 제공합니다. 또 이 중 베스트 스토리로 선정된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참여는 U+홈서비스 홈페이지(uplushome.com)에 접속해 IoT 서비스 체험기 등록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여름을 부탁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이벤트 메뉴 및 고객센터(114)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