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집 가스밸브 지키미, IoT가스잠그미

 

 

깜빡하고 가스밸브를 열어놓고 외출해도 걱정마세요. 우리 집 가스밸브 지키미 IoT가스잠그미가 있으니까요!

 

가스밸브 상태 확인하고 바로 잠그기

 

 

요즘 같은 휴가철에는 집을 비우는 횟수가 잦아져 가스밸브 잠김 확인과 안전 점검이 더욱 필요한데요. IoT가스잠그미만 있으면 집 밖에서도 IoT@home 앱에서 현재 가스밸브가 열려 있는지 닫혀있는지 한 눈에 확인하고, 바로 잠글 수 있습니다. 집 안에서도 클로바 프렌즈+ 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면 “클로바, 가스 잠가줘” 한 마디로 가스밸브를 잠글 수 있어 집 안과 밖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가스 밸브가 잠기는 자동 잠금 타이머 설정

  

 

가끔 가스밸브를 잠그고 나왔는지 떠올리는 것 조차 못 할 정도로 바쁠 때도 있죠. 자동 잠금 타이머 설정을 활용하면 정해둔 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가스밸브가 잠깁니다. 앱으로는 30분 후부터 3시간 후까지 설정할 수 있고, IoT가스잠기미 기기에 있는 “-, +” 버튼을 이용하면 최소 2분에서 최대 10시간까지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스밸브 주변 온도를 인식해 위험할 때 자동 차단

 

 

앱으로 실시간 잠그기 또는 자동 잠금 타이머 설정으로 가스밸브를 잠그는 것 뿐만 아니라, IoT가스잠그미는 가스밸브 주변 온도도 인식할 수 있습니다. 가스밸브 주변 온도가 50도에 다다르면 경보음과 함께 앱으로 알림을 줘 경고메시지를 보내주고, 65도 이상이 되면 가스밸브를 자동으로 잠가줘 혹시 모를 가스 사고를 예방해 줍니다.

 

외출할 때 말 한마디로 끄는 IoT가스잠그미

 

 

동시실행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해 집니다. IoT가스잠그미를 다양한IoT기기들과 함께 동시실행으로 설정하면 외출할 때 “클로바, 나 나갈게” 라는 말 한마디로 여러가지 IoT기기들을 동시에 끌 수 있습니다. 외출하기 전 각 방의 스위치를 확인하고,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의 플러그를 뽑고, 가스밸브를 잠그느라 정신 없이 온 집안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IoT가스잠그미와 U+ 우리집AI로 더욱 편리한 생활을 해보세요!

 

IoT가스잠그미 더 자세히 알아보기

 

아래 영상을 통해 IoT가스잠그미의 사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