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이용자 누구라도 넷플릭스 3개월 무료

국내 최초로 속도와 용량에 제한 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 혜택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모션 시작 이전에 해당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셨던 고객님들은 혜택을 받을 수 없어 아쉬움이 많았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그 부분을 해소하고자 기존 고객 혜택 강화 차원에서 6월 1일부터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넷플릭스 3개월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변경이 됩니다.


넷플릭스 3개월 이용 혜택은 어떻게 받나요?

 


넷플릭스 3개월 이용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넷플릭스 계정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단, 넷플릭스 계정이라도 ‘iTunes’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하는 고객은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넷플릭스 아이디를 새로 만들거나 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계정을 새로 만든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혜택은?



넷플릭스는 3가지 멤버십을 제공합니다. 그것들 중에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받을 수 있는 멤버십은 ‘스탠다드 멤버십’입니다.


스탠다드 멤버십은 최대 2명 또는 최대 2대의 넷플릭스 지원 기기로 동시 접속할 수 있으며 HD급 화질로 동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이 외 다운로드 후 감상 기능도 가능하지만,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라면 굳이 다운로드 후 이용할 필요는 없겠죠?


주의 사항도 있나요?


프로모션으로 제공하는 넷플릭스 3개월 이용 혜택이 종료되면 유료로 자동 전환이 됩니다. 유료 전환 일주일 전에 SMS를 통해 사전에 알려드리니 해지 여부는 그때 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 번 더 언급하자면, iTunes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를 하고 있는 계정으로는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없으므로 해지 후 넷플릭스 홈페이지나 앱에서 회원 가입 또는 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무엇을 할까 고민했다면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방대한 양의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즐겨 보세요.  특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이제는 가입 기간에 상관 없이 해당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들도 6월 1일부터 넷플릭스 3개월 이용 혜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신청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