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유플러스 모아모아 프로젝트! 수요일은 할인 받는 날~

친구나 연인과 밥 한끼 먹고, 맛있는 디저트라도 하나 챙겨먹으려면 요새는 2-3만원씩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지갑 속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각종 적립카드는 10번 이상 구매해야 쓸 수 있고, 어쩌다 때가 맞아 할인을 받아도 고작 10% 뿐이고 ㅠ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만나자니 절대미각인 내가 울고 말이죠 ㅋㅋ 만약, 오늘 데이트 계획이 있으시다면 주목해주세요~ 맛있는 저녁에 디저트까지! 오늘은 할인 받는 날이니까요 :)


모아모아 프로젝트?! 그게 뭐에요?


모아모아(More More) 프로젝트는 고객님들께 추가적인 할인과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LG U+가 선보이는 2010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랍니다~ 할인을 위해 여러분이 준비하실 건 딱 하나! LG U+ 멤버십카드 뿐이에요~ 멤버십카드는 LG U+홈페이지에서 만드실 수 있어요.


오늘 저녁은 내가 근사한데서 쏠게!


친구나 가족들과 근사한 곳에서 저녁 먹으러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본 적 있으시죠? 음식도 맛있고, 종업원들도 친절하고, 깔끔하고~ 하지만 자주 가기에는 가격이 많이 부담스럽잖아요~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넣어두세요! 우리에겐 LG U+ 멤버십카드가 있잖아요. 매주 수요일, 패밀리레스토랑에서 10%, 20%도 아닌 무려 40%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ㅁ')/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은 2010년 6월 2일부터 2010년 11월 24일까지 약 6개월간 진행됩니다. 할인이 가능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TGI FRiDAY's와 베니건스에요. TGI FRiDAY's는 1, 3주차 수요일, 베니건스는 2, 4주차 수요일에 할인받으실 수 있답니다! 만약, 그 달이 5주까지 있어도 5주차에는 할인이 되지 않으니 꼭 기억해주세요! 다행히 이번 8월은 5주까지 있지만 화요일이 마지막 날이네요^^a


밥만 먹고 가면 섭섭하지~ 시원한 디저트를 즐겨요!


밥만 먹고 헤어지면 섭섭하잖아요~ 그리고 여자들은 밥 배 따로 있고, 디저트 배도 따로 있죠 ㅋㅋ 달콤한 디저트라도 하나 먹으면서 수다도 떨어야 하고 말이죵~ 요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디저트하면 아이스크림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여러가지 토핑으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인 콜드스톤! 도로시도 꽤나 좋아하는데요~ 조금 비싸지 않냐고요? 밥값 저리가라라고요? 에이~ '콜드스톤 크리머리 할인'으로 도로시는 깨알같은 할인을 받는답니다~ :)

콜드스톤 크리머리 할인은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과는 다르게 요일에 구애받지 않고 월화수목금토일~ 언제나 가능해요! 하지만 아쉽게도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ㅠ 2010년 8월 31일까지만 할인이 된다는 거 잊으시면 안되욥! 내 입맛대로 아이스크림도 고르고~ 20% 할인도 받아보아요!



<도로시의 Tip>
평소에 '언제 밥 한 번 먹자~'라는 말 정말 자주 하잖아요. 하지만 바쁘기도 하고, 주머니 사정도 넉넉하지 않아 만나기가 쉽지 않은데요~ 어느새 그냥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 되어버린 것 같아 슬퍼요 ㅠ 오늘은 보고싶은 친구에게 전화 한 번 하는 건 어떨까요? '친구야 나와라~ 오늘은 내가 쏠게' 하고 말이에요 :)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