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제는 SK텔레콤과 kt 고객님도 야구는 U+프로야구로 봅니다.


U+프로야구 앱을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하는 모습을 그저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만 보고 계셨다면 희소식 한 가지를 전해드리겠습니다.


2018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U+프로야구 앱을 SK텔레콤과 kt 고객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용 앱이 공개 됩니다. 참고로 이번 SK텔레콤과 kt 이용자들을 위한 U+프로야구 앱은 안드로이드 버전만 제공됩니다.


그럼 이쯤에서 U+프로야구 앱의 핵심 기능을 다시 한 번 되짚어 보겠습니다.


TV 중계보다 더 재미있는 U+프로야구 핵심 기능


<더그아웃 U+프로야구 앱 소개. 출처 : 더그아웃 매거진>


U+프로야구의 핵심 4대 기능은 ▲포지션별 영상보기 ▲득점장면 다시보기 ▲상대전적 비교 ▲TV로 크게보기입니다. 


포지션별 영상보기는 TV 중계 화면 외에 홈, 외야, 3루, 1루 방향에 설치된 카메라를 이용해 원하는 방향에서 송출하는 그라운드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실시간 방송과 함께 볼 수 있으며 경기장에 가지 않더라도 직관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득점장면 다시보기는 실시간 방송 중 최대 330분 내에서 언제라도 과거 득점 장면을 선택해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여러 득점 장면 중 터치 한 번으로 바로 돌아가서 볼 수 있기 때문에 하이라이트 영상이 업로드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상대전적 비교는 생방송 시청 중 현재 대결 중인 투수와 타자의 전적을 바로 비교해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과거 대결 전적을 미리 비교해 볼 수 있어 더욱 더 흥미진진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TV로 크게 보기는 U+ tv와 연결해 U+프로야구 화면을 대화면 TV에서 즐길 수 있는 기능입니다.


통신3사 오픈 기념! MLB파크 U+프로야구 앱 다운로드 이벤트!



MLB파크에서 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U+프로야구 앱을 다운로드하고 댓글로 U+프로야구의 핵심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손쉽게 참여완료!




통신사 상관 없이 누구나~ 간단한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치킨 세트와 GS모바일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드린다고 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아래 링크 클릭!)



U+프로야구 앱 다운로드는 아래 마켓 아이콘을 클릭 후 받으실 수 있으며, SK텔레콤과 kt 고객님들은 별도로 제공해 드리는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5월 한 달 동안 프로야구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U+프로야구 앱 다운로드 링크>

 

<SK텔레콤, kt 고객 전용 U+프로야구 앱 다운로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