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G 시리즈를 오랜 시간 사용하신 고객님을 찾습니다.

혹시 LG G 시리즈 스마트폰을 아직 사용하고 계시나요? 아니면 온 가족이 G 시리즈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지금까지 G 시리즈 스마트폰만을 고집하여 계속 사용 하셨나요?


그렇다면 지금 당장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에 응모해 보세요.


 

본 명예의 전당은 총 3개 분야에서 그 주인공을 찾습니다.



첫 번째, ‘LG 패밀리 상’입니다. LG 패밀리 상은 가족 모두 LG G 시리즈 (LG 옵티머스 G, G2, G3, G4, G5, G6)를 사용하면서 유플러스 가족결합 상품인 ‘가족무한사랑’을 이용 중인 가족을 대상으로 합니다.


두 번째, ‘사랑해요 LG상’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종류의 G 시리즈를 사용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합니다. 


세 번째, ‘G 레전드 상’은 G 시리즈 중 첫 번째 모델인 ‘옵티머스 G’를 지금까지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에게 드리는 상입니다.


이렇게 세 가지 분야에 대해 응모하신 분을 추첨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드립니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LG G7 ThinQ 그리고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1년 이용권을 드립니다. 그리고 LG 패밀리 상으로 선정되신 가족에게는 구성원 전체에게 해당 사은품을 드립니다. 



응모 기간은 2018년 5월 3일부터 10일까지 이며 발표는 5월 14일입니다. 그리고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2018년 5월 17일 유플러스 강남직영점에서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시상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