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2기 활동 시작

2018년 4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 2기 활동을 시작합니다.

 


유대감은 작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여왔습니다. 유대감 1기 제작 콘텐츠는 <The PR 12월 4주차 페이스북 인기 톱 10>에 선정될 만큼 고객의 공감과 자발적 확산을 끌어냈으며, LG유플러스는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우수한 대학생 12명을 유대감 2기로 선발, 4월 10~11일 발대식을 진행했습니다.


유대감 2기 12명은 ▲기획/에디팅 ▲디자인 ▲영상 분야의 담당자 1명씩 총 3명이 4개조로 구성되며, 9월까지 6개월간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홍보 활동 예정입니다.


더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LG유플러스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유대감 2기 활동에 많은 응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