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9에 U+를 더해 무한한 체험을 누리세요, 유플런서 1기 모집 안내


2018년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9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습니다. 누구나 갖고 싶고, 써 보고 싶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가진 갤럭시S9. 그런 마음을 담아 삼성전자 갤럭시S9와 무료 통화권으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체험단, ‘유플런서 1기’를 모집합니다.


유플런서에 선정된 이후 성실하게 미션을 수행하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드리는데요. 유플런서는 무엇이고, 어떤 활동을 하는지, 그리고 혜택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플런서란?



‘유플러스’ + ‘인플루언서’의 합성어로 유플러스의 서비스와 함께 신규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이를 트렌디한 시선과 방법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유플러스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말합니다.


유플런서 1기는 갤럭시S9를 체험하고 미션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를 말합니다.


혜택과 미션



유플런서 1기는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미션 내용은 향후 유플런서 1기로 선정된 분들에게만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만들어진 콘텐츠를 본인의 SNS에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주시면 됩니다.


선정된 유플런서 1기에게는 갤럭시S9와 무료 통화권 3개월 체험 혜택을 드립니다.  그러나 혜택이 약간 아쉽죠? 그래서 3개월 동안의 체험 종료 후에도 2019년 2월 28일까지 유플러스 가입을 유지하시는 분들에게는 모두 갤럭시S9를 증정하는 또 하나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여기에 우수한 콘텐츠를 만들고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해주시는 우수 미션 수행자를 선정해 별도의 리워드도 드릴 예정입니다.


모집 상세 안내



유플런서 1기 모집은 2018년 2월 28일부터 3월 7일까지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이 되며 본 글 하단의 배너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 요건을 보면, SNS/블로그/유튜브 활동을 활발히 하시는 모든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고 여기에 힙하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열정도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유플러스에 대한 애정은 필수겠죠?


활동 기간은 2018년 3월 9일부터 6월 9일까지 3개월입니다.



그리고 깜짝 이벤트도 있습니다.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만명에게 <컴투스 프로야구 2018> 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골드팩’을 드립니다.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신청 기간은 오직 7일 밖에 안 됩니다. 유플런서 1기 모집 신청은 아래 이미지 링크 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