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폰 10주년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iPhone X가 곧 출시됩니다. iPhone X 출시일은 11월 24일이며,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이번 iPhone X 사전예약에서도 유플러스는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혜택 1. 데이터는 2배, 무약정으로 자유롭게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약정 기간에 얽매이지 않으면서도 기본 데이터는 타사 대비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면서 유플러스의 결합 할인이나 멤버십 등은 모두 유지가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2.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부담 ↓
iPhone X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iPhone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세요. 선택에 따라 12개월 이후 출고가 50% 보장과 18개월 이후 출고가 40%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초기 구매 가격도 낮출 수 있고 12개월 또는 18개월 후에 새 아이폰으로 교체 시 부담도 줄일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려 보세요.
혜택 3. 분실/파손 보험 1년 무료
iPhone X의 수리비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더욱 유플러스에서 iPhone X를 구매해야 합니다. U+ 라이트 플랜 신한카드 장기 할부로 iPhone X를 구매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하신 모든 분들에게 1년 간 분실/파손 보험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만약 분실/파손 보험이 필요 없으시다면 6만원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4. 애플뮤직 5개월 이용 혜택
수 천만 곡의 음원을 보유한 애플뮤직에서 다양한 장르와 수 많은 아티스트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유플러스 아이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5개월 동안 애플 뮤직을 별도의 이용료 지불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애플 뮤직 5개월 이용 혜택은 기존에 애플 뮤직 3개월 무료 혜택을 이용했던 고객님도 중복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5. 아이폰 AS를 유플러스 매장에서 편하게~
아이폰 구매 후 AS를 받을 때 많이 불편하셨죠? 이제 전국 17개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애플 공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A/S 센터를 찾아 헤매지 마세요. 17개의 매장에서 직접 수리를 받거나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서 수리 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편하게 받으세요.
혜택 6. 수리에서 임대폰까지 한 번에 U+ 파손 도움 서비스
A/S 센터 찾아서 제품 수리를 맡기고, 휴대폰 대리점 가서 보험 신청하고, 임대폰은 또 다른 곳에서 받고. 많이 불편하셨죠?
U+ 파손 도움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 접수 대행부터 휴대폰 보험과 임대폰 대여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니 이번 iPhone X도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해야 하는 이유로 충분하죠? iPhone X 사전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