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매장 방문하고 갤럭시노트8 행운을 잡으세요

갤럭시노트8이 지난 24일 공개됐습니다. 갤럭시노트8은 오는 9월 7일~14일까지 사전예약을 거쳐 15일 공식 출시됩니다.


그 전에 앞서 갤럭시노트8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 약 490여 곳에 오픈 되었습니다. 이곳에서는 갤럭시노트8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는데요.


두 가지 이벤트에 총 9대의 갤럭시노트8이 사은품으로 제공되고 100% 당첨 확률의 사은품도 드립니다.


그럼 어떤 이벤트가 있고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 1. 행운의 열쇠로 갤럭시노트8을 받으세요



매일매일 1만 명에게 쏟아지는 행운!


2017년 9월 4일부터 9월 14일까지 매일 1만 명에게 100% 당첨이 되는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열쇠 받기’ 버튼을 클릭 후 개인정보를 입력한 뒤 SMS로 전달되는 행운의 열쇠 번호를 받아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보세요. 



발급된 행운의 번호 중 8분에게는 갤럭시노트8을, 그리고 매일 1만 명에게는 100% 확률로 편의점 교환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커피 교환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2. 갤럭시노트8 써보고 갤럭시노트8 받자



갤럭시 노트8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 매장에서는 더 큰 행운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체험 후 매장에 비치된 POP의 QR코드에 접속하여 설문조사에 응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8, 갤럭시 기어핏2, CGV 영화 예매권을 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LG유플러스 매장은 아래 이벤트 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 방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