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강하늘 주연의 <청년경찰> 영화 시사회에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을 모십니다.
영화 <청년경찰>은 의욕충만한 두 명의 경찰대생이 우연히 목격한 납치 사건을 보고 경찰에 신고했으나 진척이 없자 직접 수사를 하는 과정을 담은 코믹 수사물입니다.
8월 9일 개봉에 앞서 8월 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있을 시사회에 추첨을 통해 총 200분(1인 2좌석)을 모시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U+멤버십 <청년경찰> 시사회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에 응모하시려면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시사회에 같이 가고 싶은 가족, 지인, 친구를 태그한 후 U+멤버십의 장점 중 한가지를 강력하게 어필해주시면 됩니다.
U+멤버십의 강력한 장점 세 가지를 한 번 알아볼까요?
유플러스 멤버십의 VIP 등급은 가입 기간에 상관 없이 데이터 스페셜 A (월 65,890원)을 사용하면 2개월 안에 바로 부여됩니다. 몇 년을 기다릴 필요도 없고 연 누적 요금도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대표하는 ‘나만의 콕’이 있습니다. 매월 영화 2편 또는 무료 커피, 티머니 충전까지 선택한 ‘콕’에 따라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장점은 상품 할인과 통신 요금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U+ 패밀리샵’입니다. 최대 15%의 추가 할인과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로 통신 요금 할인까지 중복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혜택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청년경찰> 시사회 초대장을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