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뉴스와 재미를 한 눈에, U+Page를 소개해드립니다.

U+ Page


한국에는 몇 개의 포털 사이트가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네이버’죠. 그리고 ‘다음’과 ‘네이트’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외 또 다른 모바일 포털 사이트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바로 ‘U+ Page’입니다. U+ Page는 웹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 일반 포털 사이트 못지 않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특히 U+ 모바일 고객이라면 자신의 통화/문자/데이터 잔여량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와 즐거움이 가득한 U+ Page를 지금 만나 볼까요?


실시간 뉴스


U+ Page 실시간 뉴스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실시간 뉴스’가 아닐까요? U+Page에서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포털보다 빠른 사회 곳곳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그때 그때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죠.


실시간 뉴스는 자동 갱신되며 ‘정치’, ‘사회’, ‘경제’, ‘국제’, ‘스포츠’, ‘연예’ 분야가 노출됩니다. 그리고 다른 앱으로 이동하지 않고 바로 U+ Page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뉴스보다 빠르게 다양한 분야의 기사가 등록되며 광고도 없어 쾌적하게 뉴스를 볼 수 있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U+ Page 많이 본 뉴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본 뉴스를 정리해서 랭킹으로 보여주므로 주요 뉴스가 어떤 것인지 한 눈에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운세, 로또, 날씨, 오늘의 명언과 같이 생활편의형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또 메인화면 상단에서는 실시간검색어와 같이 ‘이슈 키워드’를 보여주고 있어, 화제성 뉴스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좋네요.


포토뉴스 아래로는 네이버, G마켓 등 국내 주요 포털 및 대표 쇼핑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Page 포털 이동 링크


다양한 볼거리

 

U+ Page 다양한 볼거리 화면


뉴스 이외에도 최신 인기 무료영화를 제공하고 셀럽들의 인기아이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U+ Page 다양한 볼거리2

 

또한 예능, 드라마 등 최신 방송 프로그램의 화제의 주요 장면도 즐길 수 있어 매일 볼거리들이 풍성합니다.


스포츠와 연예

 

U+ Page 스포츠 화면


스포츠·연예 카테고리에서는 그날의 프로야구 각 팀별 점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스포츠와 연예 뉴스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U+비디오포털과 연동하여 최신 영화와 VOD, 실시간 스포츠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게임/앱 소개


U+ Page 게임과 앱


스마트폰 게임과 다양한 앱에 대한 최신 정보를 U+ Page에서 쉽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 또는 인기 있는 게임을 전문 MD가 추천해주고 바로 앱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이슈가 되는 게임들을 전문 게임 필진들이 리뷰를 통해 자세히 소개하는 글을 볼 수도 있습니다.

 

U+ Page 앱 리뷰 U+ Page 앱 랭킹

그리고 주간 랭킹에서는 한 주간의 인기 있는 게임 순위를 볼 수 있어 어떤 게임을 할까 하는 고민을 한 번에 날릴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정보와 분석까지 모두 U+ Page에서 볼 수 있습니다.



쇼핑


U+Page 쇼핑 화면


모바일 포털 사이트에서 ‘쇼핑’을 빼 놓을 수는 없겠죠? 쇼핑 카테고리에서는 국내 유수의 쇼핑몰과 연계되어 가격 확인과 함께 터치 한 번이면 바로 구매 페이지로 이동해 쉽게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쇼핑 트렌드와 각 몰에서 추천하는 핫딜은 물론이고 다른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상품도 볼 수 있습니다.

 

U+ Page 가격 비교 화면


그리고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별로 가격비교도 할 수 있습니다. 전문 가격비교 사이트인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수 만 가지 상품에 대한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으며 그 날의 추천 상품의 할인율과 상품평, 가격비교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U+Page에서는 ‘디지털/가전’, ‘컴퓨터’, ‘스포츠/자동차’, ‘유아/식품’, ‘가구/생활/건강’, ‘패션/잡화’, ‘도서/여행/취미’ 상품의 가격 비교와 함께 쇼핑과 관련된 콘텐츠까지 볼 수 있답니다.



웹툰


U+ Page 웹툰 화면


 심심할 때 웹툰 한 편 보고 싶다고요? 이 역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화 전문 사이트인 ‘COMICA’에서 제공하는 웹툰을 요일 단위로 볼 수 있습니다. 


머릿속이 복잡했다면 웹툰 한 편 보고 가시는 것은 어떠세요?



구글 서비스


U+ Page 구글 서비스


구글에는 ‘검색’과 ‘알파고’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구글에는 오픈 소스 기반의 오피스와 클라우드 서비스인 구글 드라이브, 지메일, 캘린더, 번역 등 수십 종의 웹과 앱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런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U+ Page에서는 이러한 구글 서비스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요금제 잔여량 조회


U+ Page 요금 잔여량 표시 화면

<잔여량 조회 화면>


U+ Page에서는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사용하고 있는 U+ 휴대폰(3G/LTE) 전화번호만으로 간단한 인증만 받으면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U+ Page에서 확인 가능한 잔여량 확인 요금제는 LTE 요금제와 3G 요금제입니다. 확인 가능한 요금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달 현재까지 내가 가입한 폰 요금제 잔여량 조회도 터치 한 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데이터 통화량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겠네요.


아래로는 전문에디터가 직접 뮤직, 앱, 방송 을 추천해주는 전문가추천 메뉴로, 특정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콘텐츠를 재미있게 기획 연재하고 있습니다.


즐겨찾기


자주 가는 웹사이트를 U+ Page에 등록하고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Page 메뉴 화면


즐겨찾기에 웹 사이트를 등록하려면 U+ Page 왼쪽 상단에 있는 메뉴(三) 아이콘을 누른 후 나오는 메뉴에서 ‘+ 즐겨찾기 추가하기’로 이동하면 됩니다.


즐겨찾기 메뉴에는 이미 많은 웹 사이트들이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여기에 특정 웹사이트나 블로그 아니면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자주 이용하는 게시판을 따로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즐겨찾기 등록 시 팁! 다른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이용할 때도 로그인만 하면, 등록한 즐겨찾기가 보여지니 내 폰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참 유용하겠죠?


다양한 분야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모든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U+ Page! 구성 카테고리만 봐도 얼마나 유용한 지 알 수 있겠죠?


LG유플러스 고객 뿐만 아니라 누구라도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U+Page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어요. 스마트폰 웹 브라우저에서 ‘http://page.uplus.co.kr’로 접속하거나 원스토어에서 ‘U+Page’ 앱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