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대비 약 7.5배, 이틀 만에 55만 명”


이 숫자는 갤럭시 S8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불과 이틀 만에 예약 구매한 사람들의 수입니다. 갤럭시 S7의 경우 같은 기간 동안 약 10만 대, 갤럭시 노트7은 20만 대였습니다. 이 두 제품의 예약 가입자를 합한 수보다 훨씬 더 많은 수가 갤럭시 S8과 S8+에 몰린 것입니다.


LG유플러스 역시 지난 7일 오전 9시, 예약 가입 페이지를 열자 마자 사이트 접속자 폭주로 일시 마비가 될 정도였으니 그 인기는 말로 할 필요가 없을 듯합니다.



여기에 LG유플러스에서는 갤럭시 S8을 1개월 동안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8,888명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존 LG유플러스 고객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과 타 이동통신사 가입자까지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체험단은 규모부터 이슈가 되었습니다.


갤럭시 S8 U+ 1개월 체험단이란?


갤럭시 S8을 유플러스에서 경험해 보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1개월 동안 갤럭시 S8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 의사가 있다면 계속 이용하면 되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해지 또는 다른 단말기로 교체해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U+ 1개월 체험단 신청을 위해서는 먼저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8 사전 예약 신청을 해야 합니다. U+ 1개월 체험단은 갤럭시 S8 사전 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사전 예약 가입자라면 아래 링크에서 U+ 1개월 체험단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단 신청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전예약 여부를 확인하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제조사를 선택한 후 제품을 수령할 가까운 매정을 고르면 됩니다. U+ 1개월 체험단은 단말기 개통을 오직 U+ 직영점에서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꼭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 주세요.


체험단은 어떤 것을 하고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선정되고 체험단에 선정되면 1개월 간 체험 후 LG U+와 갤럭시 S8을 사용하면서 경험한 것에 대한 설문 조사에 응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설문조사에 응하시지 않으면 체험단 혜택을 받지 못하게 되니 꼭 설문 조사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체험단 종료 후 혜택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1개월 체험단 활동이 끝나면 3가지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한 갤럭시 S8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거나, 타 모델로 교체 또는 해지하는 것입니다.


타 모델로 교체해서 계속 사용하거나 해지를 하고자 한다면 5월 18일 ~ 24일 내에 개통한 매장에 방문해 갤럭시 S8을 반납하면 됩니다. 이때 기본 패키지와 LG U+의 중고 단말 매입 등급에 의해 ‘반납 가능’ 상태이어야 합니다. 반납에 대한 내용은 U+ 1개월 체험단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단을 종료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3만 포인트를 제공해 드리는데요. 이 포인트는 단말 할부금이나 요금 청구 시 차감되어 할인에 적용됩니다.


이 외 체험단 참여에 대한 주의 사항은 U+ 1개월 체험단 신청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며, 체험단 신청 기간은 4월 7일부터 11일까지만 가능하므로 신청을 서두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펭윤미 2017.04.12 11: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s8 기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