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1일, 통합LG텔레콤이 "LG U 플러스"로 새롭게 인사드립니다!

저희는 그 동안 통합LG텔레콤이란 이름으로 여러분과 함께 했죠? 이제 '텔레콤'이란 이름에서 벗어나, 오는 7월 1일 부터는 'LG U+(엘지 유 플러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거에요. 오늘은 그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이제 통합도, 텔레콤도 아닌 'LG U+'로 여러분에게 보탬이 되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게 될 텐데요. 지금까지 '텔레콤'이라는 이름 아래 모바일 통신에 치중된 서비스였다고 한다면, 앞으로는 '이동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 전화', '모바일 인터넷 전화', 'iPTV' 등 가정 통신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러분에게 편리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제 가정 내 통신기기에 하나하나 통신비 걱정 하실 필요 없답니다~ '온국민은 yo'로 하나면 가정 통신 전체를 한데 묶어, 쉽게 쓰고 쉽게 비용을 처리하실 수 있으니까요! 그럼 '온국민은 yo'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1. 'yo 안심구간'으로 마음 놓고 통신 생활을 즐기자!
온가족가족 수에 맞춰 yo안심구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둘이yo'를 신청하시면 9만원~16만원이 yo 안심구간으로 책정됩니다. 그래서 9만원 미만으로 사용하셨으면 그 가격만큼만 지불하시면 되고, 9만원에서 16만원 사이의 금액을 사용하셨으면 9만원만 내면 되는 아주 파격적인 요금제인 것이죠!!



2. 진정한 50% 할인 혜택은 이런 것!
유무선 통신상품의 기본료만 할인해 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온국민은 yo' 서비스는 유무선 통신상품의 기본료는 물론, 통화료, 문자, 무선인터넷까지 모두 포함된 통신비 총액을 최대 50% 할인해 드린답니다~ 어때요? 굉장하죠? ^^


3. 내 맘대로 골라 묶는 서비스!
그리고 정해진 통신 기기 패키지가 있는 것이 아니라 가구에 꼭 필요한 통신 서비스만 골라서 요금제를 신청하실 수 있어 더욱~ 알뜰한 요금제랍니다.




4. yoyo 포인트면 신상 휴대폰도 알뜰한 가격으로!
무료 혜택으로 생긴 여분의 금액은 yoyo 포인트로 최대 10%까지 적립해 드립니다. 기변 포인트로 매월 적립하시면 휴대폰 기기 변경 시에 실제 금액처럼 차감해 드리는 파격적인 서비스지요!


어때요? 바뀐 이름만큼이나 '파격적인' 서비스가 아닌가요? ㅎㅎ 이렇게 확~ 달라진 LG U+의 새로운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톡톡 튀는 TV CF도 준비해서 현재 방영되고 있는데요. 아마 보셨을 거에요~ 탤런트 '이덕화' 씨의 목소리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온국민은 yo' CF 말이에요 :)




'새 술은 새 부대에' 라는 말이 있듯이, 저희 LG U+도 이름부터 서비스까지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2010년 7월 1일부터 펼쳐질 새로운 서비스, 기대와 호응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도로시의 OZ LAB도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겠죠? ㅎㅎ 모두 주말 잘 보내시고, 달라질 모습 기대해 주세요~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