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서비스와 즐겁고 안전한 설 명절 보내세요!


정유년 설 명절을 맞이해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 및 국내 1등 홈 IoT 서비스 'IoT@home'에서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U+ tv 인기 영화 50% 할인 및 쿠폰 제공 행사


먼저 IPTV 서비스 U+ tv에서는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VOD(주문형 비디오)로 설 명절 특집관을 준비했습니다. 특집관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여기에는 <형>, <아수라>, <도리를 찾아서>, <거울나라의 앨리스>, <피터와 드래곤>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30일까지 '최신 영화 Big4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최신 영화 Big 4 쿠폰 프로모션에서는 <닥터 스트레인지>, <판도라>, <신비한 동물사전>, <사랑하기 때문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즉시 제공합니다.


특히 다음 달 13일까지 <닥터 스트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닥터 스트레인지 한정판 플래너'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U+비디오포털, 명절 기간 동안 출석체크하면 푸짐한 사은품 제공


U+비디오포털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동안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U+비디오포털 앱 내의 이벤트 관에서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받을 수 있는 복 주머니를 모으고, 모아진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입니다. 이벤트 참여 시 국내 최초로 VOD 결제 비용 뿐만 아니라 이용하는 데이터에도 과금하지 않는 '데이터 무료관'에서 영화를 보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하루만 출석체크를 해도 복 주머니 1개를 모을 수 있고, 1개만 모아도 모든 고객에게 U+비디오포털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모은 개수에 따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 영화관람권과 팝콘 콤보 패키지(20명), ▲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5명), ▲ LG전자 최신형 미니빔 프로젝터(1명)를  증정합니다.


IoT@home 1개월 무료 이벤트


국내 최대 55만 가구 가입자로 홈 IoT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의 IoT@home 서비스도 명절을 맞이해 1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 IoT@home 공식 구매 홈페이지인 IoT Shop(www.uplusiotshop.com)에서 '홈CCTV 맘카'(VAT 포함 월 8,8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면 한달 이용요금을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을 위한 홈 IoT 상품들로 구성된 '효도패키지'(VAT 포함 월 9,9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면제 혜택을 같은 기간 동안 제공합니다. 효도 패키지에는 ▲가스락 ▲플러스 ▲스위치 ▲열림감지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lguplus)에서는 홈 IoT 바이럴 영상 <깜빡엄마> 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건강보조식품 등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8일까지 진행합니다.


최근 오픈 된 <깜빡엄마> 바이럴 영상은 실제 LG유플러스 고객의 홈 IoT 체험기를 기반으로 제작됐습니다. 가스불과 전기 장판 끄기, 현관문 비밀번호를 자주 깜박하는 어머니를 위해 딸이 LG유플러스 IoT@home의 가스락, 플러그, 홈CCTV 맘카, IoT 도어캠과 도어락을 활용하는 일상의 모습을 담아 '소중한 사람을 아껴주고 지켜주는 홈 IoT 서비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