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대리점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 '쇄도'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의 대리점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이 예상치를 뛰어넘는 인기를 얻고 있어 당초 2회만 진행하기로 했던 설명회를 2회 늘려 총 4회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창업설명회는 2월 3일(금)과 4일(토) 양일에 걸쳐 하루에 두 번씩 진행될 예정입니다. 창업설명회에 참가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LG유플러스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lguplus.com/)에서 오는 22일까지 신청하면 됩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대리점 창업에 대한 상세안내와 기존 대리점 대표 및 창업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 등을 진행해 효과적인 창업 컨설팅이 이뤄지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창업신청서 접수는 창업설명회가 끝난 직후인 6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2월 말까지 신청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거쳐 최종 후보자를 선발하게 됩니다. 선발된 후보자는 최대 6개월 내외의 교육과 매장 훈련 등의 체계적인 인큐베이션 과정을 지원 받게 됩니다.


LG유플러스 PS부문 최효락 담당은 "대리점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의 관심이 생각보다 높은 상황이다"며 "LG유플러스와 함께 창업의 꿈을 키우고자 하는 후보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창업설명회를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