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혜택이 궁금하세요? 이런 것은 기본입니다.



LG유플러스만의 장점이 무엇이냐고 묻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는 과거 3G 시절을 생각하며 LG유플러스는 많은 것들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말 그대로 3G 시절, 남들과 다른 길을 걸어야 했던 시절의 이야기일 뿐입니다.

현재의 LG유플러스는 그때와 180도 다릅니다. 


LTE의 선두 주자로서,


  • LTE 전국망을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구축

  • IoT 가입자 국내 1위


LTE에 이어 IoT 분야까지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네트워크 뿐만 아니라 이제는 멤버십이나 서비스에도 고객님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왜 LG유플러스가 좋은지, LG유플러스만이 가능한 것은 무엇인지 대표적인 것들 몇 가지를 뽑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이달의 마음껏 – 멤버십


LG유플러스에서는 VIP 등급에 이르기 위해 몇 년씩 기다릴 필요가 없고 제일 비싼 요금제를 이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월 65,890원 / 부가세 포함)로 가입한 익익월부터 VIP 등급으로 바로 승급이 되어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은 ‘나만의 KOK’이라는 이름으로 총 4개의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해 스페셜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 매달 영화 티켓 2장 무료 제공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푸드 – 스타벅스/탐앤탐스 아메리카노 2잔 무료, 파파이스 버거세트 2회 무료

 교통 – 티머니 8천원 무료 충전

 쇼핑 – 인터파크 도서 16,000원 할인, U+패밀리샵 8천원 무료, G마켓 8천원 할인


이외에 기존에 제공하던 기본적인 멤버십은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그리고 무료 영화 예매 시 PC에서 홈페이지를 이용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고객센터 앱을 통해 가능해졌습니다. 그러니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2. 이달의 마음껏 – U+패밀리샵


“고객님을 LG가족으로 모십니다.”

그런 의미로 그동안 LG임직원들에게만 주어지던 할인 혜택을 LG유플러스 고객에게도 나눠드리고자 U+패밀리샵을 오픈했습니다.


 LG생활건강샵 – 일반 15% / VIP 20% 할인, 월 5만 이상 1만원 / 월 10만 이상 2만원 통신요금 할인

 LG전자샵 – 일반 10% / VIP 15% 할인

 리튠샵 – 일반 10% / VIP 15% 할인, 월 10만 이상 5천원 / 월 20만 이상 1만원 통신요금 할인


기본적인 할인 외에 멤버십 등급에 따라 10~20%까지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LG생활건강샵과 리튠샵은 통신 요금도 5천원 ~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달의 마음껏 – 무료 영화 매월 50편


120여 개의 실시간 채널, 총 18만 편 이상의 VOD는 물론이고 회원 가입만 해도 6만 여 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비디오 모음 앱이 바로 ‘U+비디오포털’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U+비디오포털에서 데이터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영화를 매월 50편 씩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니 몇 년 전의 무명의 영화들 뿐이라고요? 그렇지 않습니다. <인천상륙작전>, <나우 유 씨 미 2>, <내부자들 : 디 오리지널>와 같은 최신 영화부터 어린이를 위한 <타요>, <뽀로로>까지 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VOD뿐만 아니라 데이터까지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4. 이달의 마음껏 – 하루 종일 봐도 데이터 요금 1,100원


U+비디오포털에서 하루 종일 영화를 보고 싶은데 데이터가 걱정된다고요? 그렇다면 다양한 데이터 옵션을 이용해 보세요.


 컨텐츠 데이터 free – 비디오포털에서 선택한 VOD 컨텐츠에 대해 24시간 동안 전용 데이터 기본 제공 (1,100원 / 건)

 3시간 데이터 free – 비디오포털에 대해 3시간 동안 전용 데이터 기본 제공 (1,100원 / 3시간)

 24시간 데이터 free – 비디오포털 및 U+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24시간 동안 데이터 기본 제공 (2,750원 / 24시간)

 100% LTE 데이터 팩 – U+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 기본 제공 (월 최대 62GB, 11,000원 / 월)


5. 이달의 마음껏 – 데이터 주고 받기



그 동안 유플러스 고객들끼리는 남는 데이터를 주고 받는 것이 없어 아쉬웠죠? 아무리 친한 친구, 심지어 가족이라도 데이터를 주는 것은 불가능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아닙니다. 친구나 지인에게는 월 2회, 가족끼리는 최대 4회까지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1회에 최소 100MB에서 최대 1GB까지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줄 수 있으며, 가족친구할인, 한방에Yo, 한방에Home 등으로 묶인 구성원이라면 월 최대 4번까지 보내 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주고받기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몰랐던 LG유플러스만의 혜택들이 생각보다 많고 엄청나죠? 그런데 이 혜택들은 잠깐의 이벤트가 아닌 앞으로도 쭈욱~ 이어진다는 사실!! 이제 고민하지 마시고 LG유플러스로 오세요. 더 많은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