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동호회 회원이라면, P9에 지금 도전하세요!


 



사진의 새로운 감상을 만나는 화웨이 P9 프로모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화웨이 P9 국내 런칭 기념, 이번 프로모션은 사진 동호회 /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11월 23일부터 접수가 시작된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는 28일까지 선정 된 사진 관련 커뮤니티 / 동호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화웨이의 플래그십 모델 P9은 라이카와 협업한 ‘듀얼카메라’가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는데요. 한 개의 렌즈는 RGB 컬러를, 다른 한 개는 모노크롬을 담당합니다. 이 듀얼렌즈로 사진을 촬영할 시 더 깊이감 있고 디테일한 사진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라이카와 협업한 화웨이의 P9으로 사진도 찍고,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 및 소속 커뮤니티/동호회 지원금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 볼까요? 

 


사진 관련 선정된 커뮤니티 동호회 회원 자격으로 신청 할 수 있고요, 신청자 중 100명을 선정합니다. 체험 미션은 총 3가지 인데요! 

 



첫번째 P9의 5가지 촬영 기능을 활용하여 겨울 감성을 찍어 개인 SNS에 #유플감성오직P9, #OO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기 입니다. 아웃포커싱,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 등 촬영 기능을 마음껏 활용 할 수 있겠죠? 

 


두번 째 미션은 소속된 커뮤니티/동호회에 P9사용 후기 업로드인데요, 참가자 본인이 원래 사용하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과 P9으로 촬영한 사진 비교 컷이 필수입니다. 


마지막 미션은, 이렇게 열심히 찍고 작성한 후기 및 원본 사진을 메일로 송부하면 작품 응모 완료! 



 

대상 한 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100만원, 최우수상 한명 에게는 P9 Plus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원, 우수상 한 명에게는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원을 드립니다. 


이 외에도 최다 출품상, 최다 출품팀상, SNS홍보상 등 여러 방면에 걸쳐 시상하며 포터블 스피커, LG포켓포코, 로우프로 카메라 백팩등의 수상 혜택을 전달합니다. 

 


화웨이 P9을 직접 만나볼 시간! 라이카와 협업한 듀얼렌즈도 체험해 보고 최상의 퀄리티 흑백사진도 촬영해보세요. 화웨이 P9과 잊지못할 겨울 추억 함께 쌓으시고 더불어 다양한 상품도 및 커뮤니티 지원금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