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LG전자 ‘U’폰을 직접 체험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LG U폰 체험단은 주부/육아 커뮤니티인 ‘임산부 모여라’ 카페에서 오는 10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합니다. 체험단으로 뽑히게 되면 두 가지 미션을 진행하게 되고, 우수 체험자에게는 약 40만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합니다. 


미션은 두가지인데, 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해 LG U폰을 체험 및 상담을 진행하는 미션과 직접 체험한 후 카페 및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하면 됩니다.  


LG유플러스는 기존 H폰, LG X Skin 등 전용 단말기 출시에 맞춰 체험단을 꾸준히 운영해왔습니다. 최근 H폰의 경우 고객 체험단 모집에 200명이 넘는 고객이 신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1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체험단 운영을 통해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단말기의 장, 단점을 선제적으로 듣고 개선사안을 파악하기 위해 힘써왔습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GUplus)에서 오는 7일까지 LG U를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 걸고 추천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선물합니다. 


한편 출고가 39만6000원인 U는 핑크, 화이트, 블랙 3종으로 출시됐으며 HD고화질 화면에 대용량 32GB 내장 메모리,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섰습니다.


U는 특정 요금제 가입 시 13만6천원의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다, 추가 지원금까지 더하면 약 15만원이 지원됩니다. 여기에 LG U+ 하이-Light 신한 카드로 라이트 할부를 이용할 경우 월 30만원 이상 최대 36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박상훈 부문장(상무)은 “LG U폰만의 디자인과 기능에 특히 관심이 많은 주부, 육아 고객들을 중심으로 한 조금 특별한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이번 LG U폰 체험단 모집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LG U폰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에 발맞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