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 아이폰7이 국내에 공식으로 출시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유플러스에서는 서울 강남 직영점을 비롯해 건대입구점, 코엑스점, 대구 동성로점, 대전 은행직영점, 광주 충장로점, 구미 송정대로점, 부산 명륜로점, 제주 시청점 9곳에서 아이폰7 개통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각 지역별 1호 개통자에게는 ‘애플워치 나이키+’와 무선 이어팟인 ‘에어팟’이 경품으로 주어졌고 2~7호 개통자에게는 ‘에어팟’, 8~17호 개통자에게는 전용 충전 거치대를 증정하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공식블로그에서는 유플러스 아이폰7 개통 행사가 있었던 서울 강남직영점으로 나가 현장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른 아침 강남 직영점
강남 직영점 행사장 근처에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인스타그램 UI 형태의 피켓을 들고 있는 스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LG유플러스의 아이폰7 런칭 행사를 인스타그램에 본인 사진으로 인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라이트닝 이어팟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신 후 경품을 수령해 가셨답니다.
런칭 행사장에는 이렇게 거대한 LED 전광판에 세워져 있는데요. 여기에는 강남 직영점을 제외한 전국 8개 행사장의 모습이 중계될 예정입니다.
이날 행사는 오전 8시에 시작될 예정이었으며, 사전 행사로 유명 개그맨인 정성호 씨가 MC를 맡아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습니다.
영화 티켓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었고, 가위바위보 이벤트에서는 어머님께서 상품을 타 가시기도 했답니다.
이윽고 행사 시각인 오전 8시가 다가옴에 따라 대형 전광판에서는 20초 전부터 카운트다운이 시작됐고 자리에 모인 모든 사람은 10초부터 다 같이 따라하면서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르렀는데요.
거대한 전광판이 양쪽으로 나뉘며 강남 직영점이 보이면서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LG유플러스 공준일 PS영업부문장(전무)와 강남 직영점 스텝들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공준일 PS영업부문장은 이 자리에서 ‘Project 505’에 대해 설명을 하면서 유플러스만의 혜택 소개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이어서 아이폰7 1호 가입자인 최충일 씨와 기념 촬영 그리고 아이폰7을 전달했습니다. 축하 세레모니가 끝나고 이제부터 본격적인 개통식이 진행 됐습니다.
배정 받은 번호 순서에 따라 1층 강남 직영점에서 본인 확인 후 구매한 아이폰7을 수령한 뒤 2층 커피전문점으로 이동해 개통을 하게 됩니다.
2층에서는 이미 아이폰7을 개통한 한 고객이 설정을 위해 이리저리 만져보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재 강남 직영점을 비롯한 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에는 아이폰7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누구나 직접 아이폰7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아이폰7 구매를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Project505’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아이폰7을 반 값에 구매할 수 있는 H+클럽과 수리비 부담을 낮출 수 있는 U+ 파손 도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신한카드와의 연계로 통신 요금을 최소 15,000원/월 할인 받을 수 있는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도 출시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