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10월 1일 건군 68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자랑스런 국군장병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마련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응원의 경례 영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응원의 경례 영상’은 국방 수호에 매진하는 국군 장병들의 복무 모습, 어린이부터 노인들까지 국군 장병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모습 등을 담았습니다. 특히 남녀노소 전국민이 동참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이 영상은 30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영상은 LG유플러스와 국방부가 페이스북에서 함께 진행한 ‘국군 장병 힘내라-응원의 경례’ 이벤트(http://www.uplus-respect.com) 참가자들의 실제 응원 영상을 토대로 제작됐습니다.
공개되는 영상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 및 페이스북 등의 공식 SNS, 국방부 페이스북 및 SNS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 23일까지 진행된 '캐라반 면회 이벤트'에 당첨된 가족 및 지인은 국군의 날 당일에 국내 최초로 ‘캐라반’을 타고 집 앞에서 군 부대까지 바로 이동해 해당 군인과 면회 시간을 갖게 됩니다.
국방부 정책홍보담당관 고경국 서기관은 “군수신폰으로 장병들이 가족과 소통할 수 있게 해준데 이어 지속적인 관심과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준 LG유플러스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LG유플러스가 입찰가로 1원을 적어 내 화제를 모았던 군 수신전용 전화 서비스 주제 동영상 ‘1원이 만든 작은 기적들’은 유튜브 조회수 900만건을 넘기는 등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