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월 3주] LTE비디오포털 영화인기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유플러스입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LTE비디오포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인기순위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LTE비디오포털에서는 최신영화는 물론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까지 동시상영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LG유플러스 이용자라면 '꿀팁 마음껏팩' 부가서비스에 가입해 TV 표준 요금제 혜택과 비디오포털 전용 상품권 10,000원까지 가져갈 수 있습니다.


꿀팁 마음껏팩에 가입해 추석 연휴 동안 매일 제공되는 비디오포털 3GB 전용 데이터로 요금 걱정 없이 영화감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인기영화순위를 확인해보시죠.




1. 영화 <나우 유 씨 미 2>


3년 전, 전세계를 무대로 한 완전범죄 매직쇼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들이 돌아왔습니다. 더 강력해진 적에 의해 함정에 빠진 마술사기단은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는데…


감상 포인트 :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매직쇼

한 줄 평 : 1편보다 더 재미있는 2편


2.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


8년 전, 아프리카 밀림을 떠나 이제는 런던 도심에서 사랑하는 제인과 함께 문명 사회에 완벽하게 적응한 타잔. 하지만 탐욕에 휩싸인 인간들은 그를 다시 밀림으로 불러들입니다. 사랑하는 아내 제인과 밀림을 지키기 위해 타잔은 인간과 맞서게 되고…


감상 포인트 : 40대 남자배우의 20대 뺨치는 액션

한 줄 평 : 유치할거란 편견은 버려라


3. 영화 <아가씨 확장판>


어릴 적 부모를 잃고 후견인 이모부(조진웅)의 엄격한 보호 아래 살아가는 귀족 아가씨(김민희). 그녀에게 백작이 추천한 새로운 하녀가 찾아옵니다. 순박해 보이는 하녀에게 외로운 아가씨는 점차 의지하기 시작하고 백작과 하녀의 음모는 서서히 진행됩니다.


감상 포인트 : 김태리라는 배우의 발견

한 줄 평 : 미장센 하나만으로도 볼 가치는 충분


4.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감옥을 탈출한 ‘슈레더’는 인간을 동물로 바꿀 수 있는 의문의 보라색 액체를 손에 넣어 막강파워 악당을 만들어 내고 다시 한번 지구 정복을 꿈꿉니다. 여기에 닌자터틀 4총사는 열혈 여기자 에이프릴, 하키 마스크를 쓴 케이시 존스와 함께 역대급 팀플레이를 펼칩니다.


감상 포인트 : 어릴 적 추억이 새록새록

한 줄 평 : 만화 속 캐릭터의 성공적 귀환


5. 영화 <올레>


잘나가는 대기업 과장 중필(신하균), 잘 나가는 변호사를 꿈꾸는 수탁(박희순), 잘 나가는 방송국 간판 아나운서 은동(오만석), 다 때려 치고 싶은 순간, 제주도에서 뜻밖의 일탈이 시작됩니다.


감상 포인트 : 주연 라인업만 봐도 기대 만발

한 줄 평 : 청춘 아재들과 함께하는 제주도 힐링 무비


6. 영화 <언더워터>


멕시코의 숨겨진 보석 같은 해변 ‘파라다이스’. 이곳을 찾은 의대생 ‘낸시’는 서핑을 즐기던 중 무언가의 습격으로 부상을 입고 근처의 작은 암초로 겨우 피신합니다. 극한 상황. 그녀는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 심장이 쫄깃쫄깃

한 줄 평 : 새로운 공포를 경험하고 싶다면


7. 영화 <덕혜옹주>


일제강점기. 만 13세의 어린 덕혜옹주는 강제 일본 유학길에 오릅니다. 매일같이 고국 땅을 그리워하며 살아가던 덕혜옹주 앞에 어린 시절 친구로 지냈던 장한(박해일)이 나타나고, 영친왕 망명작전에 휘말리고 마는데...


감상 포인트 : 손예진의 열연에 아낌없는 박수를 

한 줄 평 : 왕의 딸도 역사 속에선 한 인간에 불과했다.


8. 영화 <부산행>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대한민국 긴급재난경보령이 선포된 가운데,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은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서 도착하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입니다. 


감상 포인트 : 좀비가 무서워? 사람이 무서워?

한 줄 평 : 한국형 좀비영화의 탄생


9. 영화 <서울역>


어느 날, 치유가 불가능한 상태의 노숙자가 비틀거리는 가운데 집을 나온 소녀(심은경)와 남자친구(이준), 그리고 딸을 찾는 아버지(류승룡)가 서울역에 모입니다. 이윽고 서울역에 원인 모를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하고 서울은 통제불능 상태에 빠지는데…


감상 포인트 : 감독의 본심이 궁금해?

한 줄 평 : 절망 앞에선 모두가 평등하다.


10. 영화 <터널>


자동차 영업대리점의 과장 정수(하정우), 집으로 가던 중 갑자기 무너져 내린 터널 안에 홀로 갇히고 맙니다. 그가 가진 것은 78% 남은 배터리의 휴대폰과 생수 두 병, 그리고 딸의 생일 케이크  뿐. 정수는 구조대를 기다리며 목숨을 부지해 나가야 합니다.


감상 포인트 : 극한 상황 속 감초 같은 유머

한 줄 평 : 스릴과 재미, 사회적 메시지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LTE비디오포털에서는 영화인기순위 TOP 10 영화는 물론 국내 최초로 중국 드라마 랑야방 전편이 무료 제공됩니다. 또 추석 연휴 3일 동안 <아가씨 확장판>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꽃보다 할배 미국판>(미국판 프로그램명: ‘Better late Than Never’)을 국내 독점으로 VOD 제공합니다. 9월 16일, 17일 이틀에 걸쳐 1, 2회를 선공개하며, 이후 TV 본방송 일정에 맞춰 1회씩 공개됩니다. U+tv 및 비디오포털, Uflix 가입자라면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LTE비디오포털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유플러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