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U+소액결제 앱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오는 8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7일 간 U+소액결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0,000명에게 세븐일레븐 2천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당첨자에게는 9월 7일 결제한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쿠폰이 발송됩니다.



U+소액결제는 온라인 결제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나 현금이 없을 때도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보안성 높은 모바일 기반의 USIM 인증을 통해 결제가 이루어지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결제요금은 익월 휴대폰요금에 합산 청구됩니다.


이 서비스는 U+소액결제 앱 설치 및 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는 휴대폰 소액결제 VIP등급(최대 가능한도 50만원)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최대 가능한도는 U+소액결제 앱 > My Page > 소액결제 이용한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만19세 미만), 법인, 일시정지, 선불폰, 알뜰폰 고객의 경우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U+소액결제는 편의점, 카페 등 전국 2만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카페/베이커리(달콤커피, 커피빈, 커핀그루나루, 신전떡볶이, 샤브향), 편의점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위드미, 개그스토리), 쇼핑(ATC, 아이비클럽, 미샤) 등으로 다양하며, 온라인 소액결제는 8월 30일 오픈할 예정입니다.


U+소액결제는 안드로이드 4.1.2이상 및 USIM이 내장된 단말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태블릿이나 패드 및 아이폰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U+소액결제 세 번만 사용해도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2천원 상품권이 따라오는 행운 이벤트,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U+소액결제 앱 다운로드 : https://goo.gl/uv9TN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