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4주]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됐습니다. 여러분은 휴가를 어떻게 보내실 계획인가요? 산으로 떠나는 사람도 있고 바다로 떠나는 사람도 있고, 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계시겠죠? 집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편히 쉬는 걸 즐기는 것도 훌륭한 피서가 됩니다.



피서지로 이동하는 시간, 또는 집에서 '방콕'하는 시간 동안 지루함을 느끼신다면 LTE비디오포털에 접속해보세요. 유플릭스의 극장 동시상영 영화, 통쾌한 블록버스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러를 인기영화순위 TOP 10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7월 넷째주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 함께 확인해볼까요?





1.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


고대부터 신으로 숭배받던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깨어납니다.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려는 아포칼립스. 프로페서 X는 미스틱과 함께 젊은 돌연변이로 이뤄진 엑스맨을 결성하는데…


감상 포인트 : 역대급 오프닝 시퀀스

한 줄 평 : 퀵실버에게 박수를


2. 영화 <더 웨이브>


오르드의 지진 통제센터에서 근무하는 크리스티안. 이사를 앞두고 산사태 징후가 계속되고 마침내 수십만 세제곱미터의 산사태와 함께 시속 600km의 속도로 거대 쓰나미가 몰려옵니다. 생존을 위한 대피시간은 단 10분! 크리스티안은 가족을 무사히 구할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 CG 퀄리티에 깜짝

한 줄 평 : 이게 실화라고요?


3.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자신들의 행성이 황폐해지자 인간의 행성으로 넘어와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려 하는 오크들. 인간 종족의 영웅 ‘로서’와 오크 종족의 영웅 ‘듀로탄’은 생존을 위해 서로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믿지만, 공존에 반대하는 세력이 분열되면서 두 진영은 더 큰 혼란에 빠집니다.


감상 포인트 : 게임을 영화로 옮긴다면?

한 줄 평 : 블리자드 유저들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4. 영화 <검사외전>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 다혈질 검사 재욱. 사건의 단서를 쥐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을 만나 반격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노리는데…


감상 포인트 : 강동원의 붐바스틱 댄스

한 줄 평 : 유쾌한 스토리, 딱 맞는 옷을 입은 배우들


5. 영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1년 전만 해도 무명이었던 길거리 마술사 '포 호스맨'은 단 3초만에 파리 은행의 비자금을 털어 관객들에게 뿌리는 매직쇼를 통해 전세계의 이목을 사로잡습니다. 그의 범행은 갈수록 치밀해지고… 전 세계를 무대로 한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가 시작됩니다.


감상 포인트 : 눈을 의심케 하는 마술의 향연

한 줄 평 : 보이는 대로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6. 영화 <앵그리버드 더 무비>


앵그리버드가 화 난 진짜 이유는? 화를 참지 못하는 분노새 '레드', 생각보다 말과 행동이 앞서는 깐족새 '척', 욱하면 폭발하는 폭탄새 '밤', 어느 날 정체불명의 초록 돼지 '피그'가 찾아오자 평화로운 세계에 수상쩍은 일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감상 포인트 : 캐릭터 특성을 극대화한 스킬에 주목.

한 줄 평 : 스크린으로 만나니 귀여움이 두 배


7. 영화 <굿바이 싱글>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 톱스타 ‘주연’(김혜수). 점차 떨어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합니다. 통제불능 여배우! 그녀의 무모한 계획은 계속될까요? 


감상 포인트 : 기대 이상으로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등장

한 줄 평 : 감동과 웃음, 눈물을 한꺼번에


8. 영화 <사냥>


대규모 탄광 붕괴 사고가 일어난 무진의 외딴 산. 그곳에서 거대한 금맥이 발견됐다는 소문을 듣자 동근(조진웅)은 수상한 엽사들을 이끌고 산에 오릅니다. 한편 탄광 붕괴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 기성(안성기)은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목격하고 마는데…


감상 포인트 : 지켜야 할 것과 빼앗아야 할 것

한 줄 평 : 인간 본성에 대한 섬뜩한 질문


9. 영화 <트릭>


시한부 남편 도준과 그의 아내 영애는 시청률 1위 프로그램에 출연 중입니다. 건강이 나빠진 도준이 하차를 선언하자 방송에 중독된 영애에게 PD석진이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를 제안합니다. 조작 방송이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고, 석진은 도준의 임종 장면을 촬영하기로 결심하기에 이릅니다.


감상 포인트 : 당신이 몰랐던 카메라 뒤편의 이야기

한 줄 평 : 속 시원한 결말을 기대하세요.


10.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사건 브로커 '필재'와 변호사 '판수'에게 사형수로부터 의문의 편지가 도착합니다. 세간을 뒤흔든 '대해제철 며느리 살인사건'의 범인 '순태'는 자신의 억울함을 주장하고, 두 아재콤비는 재벌가의 만행을 밝히기 위한 특별수사를 시작합니다.


감상 포인트 : 연기 구멍이 하나도 없네?

한 줄 평 : 현실도 영화처럼 통쾌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잘 확인하셨나요?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까지 스마트폰으로 관람할 수 있으니, 더위를 무릅쓰고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겠죠. 앞으로도 더욱 풍성해질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