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이야기] 고객도 LG가족입니다. 유플러스 패밀리샵


여러분들 가정에는 몇 명의 형제자매가 있으세요? 보통은 한 명 또는 두 명, 많아야 세 명이지만 여기 13남매가 한 집에서 북적이며 커 가는 가정이 있습니다. 부모님을 포함해서 총 15명의 구성원이 있기 때문에 그만큼 소비하는 생필품의 양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이번 CF 스토리는 유플러스 패밀리샵 광고로, 경북 구미에 거주하시는 김석태 님 댁의 13남매 가족 이야기입니다. 13남매가 살아가는 그 모습을 잠시 엿 볼까요?


<[LG U+] 고객도 LG가족입니다. 유플러스 패밀리샵>


구미 13남매 가족 이야기



구미 13남매는 식구가 많아 그만큼 생필품이나 식자재 사용량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식사 시간>


하루에 45인분의 식사를 준비해야 하고, 식사는 이렇게 뷔페 식으로 준비합니다. 그리고 집안 일은 공평하게 사다리타기를 해서 정합니다.


또한 장을 보는 스케일도 남달라서,



이 정도를 사도 사흘이면 모두 동이 날 정도라고 합니다. 여기에 각종 생필품은 어떨까요?




칫솔은 당연히 15개가 걸려 있고, 샴푸는 두 달에 무려 7통을 소비합니다. 일반 4인 가정집이라면 한 달에 한 통도 다 쓰기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로션이나 영양제도 마찬가지입니다. 구성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이런 소비재의 소비량이 커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리고 아기를 키우는데 있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저귀는 무려 23년 간 떨어진 적이 없다고 합니다.




여기에 한 번 빨래를 할 때마다 이 정도씩 하니 세탁기 한 대로는 어림도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빨래는 하루에 네 번씩 돌린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엄청나죠? 눈에 보이는 것만 해도 이 정도인데 다른 생필품들은 두 말할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구매에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U+ 패밀리샵을 이용하면?



그래서 구미 13남매 가족은 U+ 패밀리샵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합니다. 각자의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서 LG전자샵에서는 하루에 네 번씩 혹사 당하는 세탁기를 하나 더 사기로 합니다.


LG전자샵에서는 일반 등급 10%, VIP 등급은 15%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사용해서 결제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소비가 발생하는 생필품들도 제품별로 나눠서 구매하기로 합니다. 샴푸, 비누, 기저귀 등 브랜드 별로 다양한 상품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LG생활건강샵만 이용해도 거의 모든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G생활건강샵에서는 일반 등급 15%, VIP 등급은 20%까지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고,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통신 요금 1만원을, 10만원 이상이면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필요한 영양제도 리튠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리튠샵 역시 일반 등급은 10%, VIP 등급은 15%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멤버십 포인트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만원 이상 5천원, 20만원 이상 1만원의 통신 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구미 13남매 가족은 U+ 패밀리샵을 통해 생필품과 필요한 가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통신 요금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상당한 금액의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U+ 패밀리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