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지원금 받고 U+ 패밀리몰 체험해 보세요


LG유플러스의 패밀리몰을 아세요?

U+ 멤버십 패밀리몰이란 U+ LG생활건강몰, U+ LG전자몰, U+ 리튠몰을 묶어 말하는 것으로, 유플러스 멤버십에 가입된 고객님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몰입니다.



U+ 패밀리몰에서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10%에서 최대 20%까지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고, U+ LG생활건강몰과 U+ 리튠몰에서는 결제금액에 따라 통신 요금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글로 표현을 하니 이해가 잘 안될 수 있기 때문에, 유플러스에서는 네이버 카페와 제휴를 하고 직접 U+ 멤버십 패밀리몰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어디에서?


현재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 곳은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http://cafe.naver.com/bjphone/)와 네이버 ‘임산부모여라(http://cafe.naver.com/15668981/)’ 두 곳에서 진행 중입니다.


몇 명이나?


카페 별로 30명씩이며, 신청자 중에 선정을 통해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신청 자격은?



U+ 멤버십 패밀리몰은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중에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해도 가능합니다.


단,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야 하므로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 블로그나 SNS가 있어야 하니 블로그 또는 SNS 활동이 활발하면서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빨리 서두르세요~


혜택은?


체험단에 선정되시면, 쇼핑지원금으로 최대 10만원을 제공해드립니다. 이 지원금으로 쇼핑을 즐기시면 되며, 상품 결제액이 10만원 미만이면 결제 금액 만큼 지원을 해드리고, 1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10만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물론 쇼핑지원금으로 구매하신 상품은 모두 체험단 여러분께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소정의 고료가 추가로 지급되며, 사용한 멤버십 포인트도 지원해드립니다.


<아이러브맘 카페 우수 체험기 작성자 사은품>


<스마트폰 카페 우수 체험기 작성자 사은품>


마지막으로 각 카페 별로 우수 체험기를 작성하신 분을 추가로 선정해 푸짐한 사은품을 드리는데요. ‘스마트폰’ 카페에서는 네 분을 선정해서 LG전자 롤리키보드2를, ‘임산부모여라’ 카페에서는 한 분을 선정해 ‘LG 꼬망스 세탁기’를 드립니다.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 U+ 패밀리몰 체험단 모집 자세히 보러 가기>


<네이버 임산부모여라 카페 U+ 패밀리몰 체험단 모집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