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의 달 5월, 아이모리 "e포토북"으로 추억을 남기세요~

역시 5월이 되니 날씨가 한결 풀려서 마치 초여름 같네요^^a 가정의 달 5월에 큰 행사인 '어린이날'은 어제였고, 이제 이번 주말 '어버이날' 만 남았군요. 날씨가 좋아 많은 분들이 가족행사를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가까운 공원에 돗자리 깔고 앉아 햇살을 즐길 수도 있고, 부모님과 함께 주말 여행을 갈 수도 있겠죠?

그럴 때 많은 분들이 잊지 않고 챙겨가시는 것이 있다면? 바로 '사진기'일 거에요~ DSLR이던 똑딱이던 간에 부모님과 가족들의 모습을 오래 간직하려는 모습들은 예나 지금이나 변하지 않는 것 같아요. 요즘엔 디지털 카메라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셔서 사진의 보관 및 인화가 무척 편리해졌는데요~ 이번 주말에 가족들과의 여행이나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면 LG 유플러스의 디지털 사진 포털 서비스인 '아이모리'를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아이모리'는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을 원하는 형태로 편집해 보관하고 인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포토 제품으로 제작할 수 있는 디지털 사진 포털 서비스랍니다. 최저가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고, 국내 최대 규모의 포토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미 이용을 하고 계십니다. 회원 수가 약 300만 명에 이르니까요 :-)

그래서 저희 LG 유플러스 "e포토북 서비스"를 출시했답니다~ 그래서 이제 아이모리 회원이면 누구나 비용 부담없이 포토북이나 포토앨범 디자인을 이용해 e포토북을 만드실 수 있죠. 또 직접 만드신 e포토북을 카페나 블로그에 올리거나 메신저나 이메일을 이용해 청첩장, 초대장 등으로도 무제한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물론 e포토북을 실물로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은제작도 가능하고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6일까지 e포토북을 만들어 공개를 해주시는 분에게 마일리지 1,000점을 드리고 100분을 뽑아 포토북(3만원 상당)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LG 유플러스 회원이시면 5,000원의 이용권을 받으실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겠죠?

그리고 포토북을 구매하시면 가정의 달 5월에 한해 뉴칼레도니아 항공권(1인 2매) 1분, 미니카 세트 3분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은품도 드리고 있으니 꼭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우수 사용기에 채택되시면 로봇청소기, 디지털 카메라 등을 경품으로 드리니 이만하면 빵빵한 혜택이라고 자부합니다 >_<)/ 

이벤트 기간: 2010년 4월 29일(목)~2010년 5월 31일(월)
당첨자 발표: 6월 4일


'남길 것은 사진 뿐' 이라고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도로시도 이제야 그 말이 '진리'임을 깨달아요 ㅋㅋ 가족들과 함께 둘러앉아 옛날 앨범들을 들추며 이런 얘기, 저런 얘기 나누는 기쁨이 얼마나 큰 지 알았거든요! 이번에 출시된 아이모리 'e포토북'은 여러분에게 그런 기쁨을 배로 나눌 수 있도록 도와줄 거에요. 많은 이용 부탁드릴게요~~


<이미지 출처>
그림 1 아이모리 사이트 http://www.imory.co.kr/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