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전국 대리점주와 상생협력 ‘맞손’


LG유플러스가 전국의 대리점주를 초대해 감사의 뜻을 표현하는 등 상생 협력을 위해 뜻을 모았습니다. 권영수 부회장 취임 이후 전국의 대리점주들이 한 자리에 모인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LG유플러스는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에서 권영수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대리점주 초청행사를 열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대리점주 200명과 LG유플러스 영업담당 임원 등 총 250여명이 함께 했습니다.


18일~19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강연에 나선 5명의 대리점주의 진심어린 이야기에 많은 참석자들이 공감과 응원의 박수를 보냈습니다. 현장에서의 성과와 성공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격려하는 등 상생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다짐했습니다.


특히 권 부회장은 ‘경청’이라는 주제로 소통강연을 이어갔습니다.


권 부회장은 이날 특별강연에서 “대리점주들이 계셔서 LG유플러스가 있고 그래서 고객과 가장 가까이 있는 여러분들이 가장 행복했으면 좋겠다”면서 “우리 모두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미래지향적 동반자적 관계로 함께 성장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권 부회장은 이어 “현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구상 중”이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이야기를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권영수 부회장은 대리점주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하는 등 대리점주들을 격려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권 부회장 취임 이후 전국의 대리점주들을 직접 만난 건 처음”이라며 “대리점주들은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만나며 LG유플러스 상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만큼 소중한 존재라는 게 권 부회장의 원칙”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