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 500명의 U+ 멤버십 고객을 초대합니다.”


LGU+가 U+멤버십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곤지암 화담숲으로 초정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U+ 공감 릴레이 1탄으로 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1회성이 아닌 연간 진행할 예정입니다.


화담숲 동감 트래킹



화담숲 동감 트래킹은 곤지암 화담숲에서 총 500명(맴버십 고객 가족 400명 + 장애인 고객 가족 100명)을 모시고 5월 15일에서 진행됩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본인(U+ 멤버십 고객)을 포함해 최대 4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동반인은 U+ 고객 및 U+ 멤버십 고객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행사 참가 고객 500명의 편의를 위해 서울역/강남역/강변역에서 화담숲까지 왕복하는 셔틀 버스를 무료로 운영하고 멤버십 라운지에서 점심식사와 함께 각종 공연 및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경험하게 됩니다.




곤지암 화담숲은 LG 상록재단이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설립 운영하는 수목원이며, 면적은 약 41만 평이고 총 17여개의 테마정원과 국내 자생식물 및 도입식물 4,300종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8일 개관한 ‘민물고기 생태관’은 16년도 말까지 무료로 개방될 예정 이여서 당일 행사 참가 고객 또한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벤트에 바로 응모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는 4월 25일까지 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U+ 공감 릴레이 1탄 ‘화담숲 공감 트래킹’ 신청 하시고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5월을 만들어 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