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월 1주] 유플러스가 알려드리는 IPTV 인기 VOD 순위


4월의 시작, 이번주에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TV 프로그램은 뭘까요? 유플러스 tvG IPTV 다시 보기 vod 순위를 통해 다시보기 시청률 상위에 오른 프로그램들을 알려드립니다.












1. KBS2 <태양의 후예>


모연을 구하기 위해 아구스의 아지트로 잠입하는 시진, 아지트에선 요란한 총격음이 터져 나오고, 대영은 시진이 벗어놓은 군복과 군번줄을 보자 좋지 않은 예감에 휩싸이는데... 드디어 모연과 마주한 시진의 운명은?


감상 포인트: 주인공 커플 못지 않은 서브커플의 애절함 폭발

한 줄 평:  여자를 위해 목숨까지 건 유대위, 군복 벗은 모습도 훈훈하네~


2. MBC <무한도전>


웨딩 시즌을 맞아 신랑, 신부들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무한도전 멤버들이 로맨틱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여배우 김희애부터 봄의 남자 장범준까지. 특급 파트너들과 무도 멤버들의 하모니를 기대해주세요.


감상 포인트: 이시대 최고의 댄스곡, 모다시경의 ‘미소천사’ 열창

한 줄 평: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장범준-박명수 콤비 케미 기대


3. SBS <육룡이 나르샤>


길선미와 싸우는 무휼, 그리고 방지와 결전을 벌이는 척사광. 방원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분이. 한편, 2년 후 방원은 방과에게 선위를 받아 그렇게 원하던 왕의 자리에 오르게 되는데...


감상 포인트: 아들 이도에게서 정도전의 모습을 느끼는 이방원

한 줄 평 : 왕좌에 올랐어도 외롭다는 방원의 말에서 권력무상을 느낄 수 있네요.


4. SBS <런닝맨>


런닝맨 멤버들 중 가장 운이 없는 사람은 누구일까? 런닝맨 제1회 꽝손 페스티벌 개최! 연예인 대표 꽝손들을 직접 섭외해 복불복 대결을 펼쳐 제1대 꽝손을 선발합니다. 제일 운 없는 사람을 뽑기 위한 흥미진진한 대결을 확인해보세요.


감상 포인트: 녹화 내내 이어지는 이광수의 불운

한 줄 평: 식상한 이름표 떼기 대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런닝맨


5. Mnet <프로듀스 101>


마지막 데뷔조를 선발하는 세번째 순위 발표가 진행되고... 2위 연습생이 얻은 표는 13만표, 1위 연습생이 얻은 표는 무려 38만표! 어마어마한 지지를 얻은 영광의 1등 연습생은 누구?


감상 포인트: 심리 트레이너와의 대화를 통해 본 연습생들의 아픈 속내

한 줄 평: 예상외로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던 베네핏. 투표만이 살 길이다!


6. SBS <돌아와요 아저씨>


강제로 스케줄이 취소돼 멍하니 물가에 서 있던 이연은 홍난을 들먹이며 위협해오는 석철 때문에 물에 빠지게 됩니다. 그 모습을 본 홍난은 망설임 없이 물속으로 뛰어드는데...한편 한나는 영수 영정 앞에 아빠가 보고 싶다는 쪽지를 남기고 홀연히 사라져버립니다.


감상 포인트 : 노출도 불사하는 이해준과 이문식의 코믹 연기

한 줄 평: 드디어 드러난 한기탁 동생의 정체, 안타까운 반전이 인상적


7.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공부는 뒷전, 상의탈의는 기본, 365일 철봉 위에서 위험천만한 곡예를 펼치는 고3 아이들의 사연은? 새로운 게스트 박명수는 섭외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현실적인 조언과 몸개그마저 불사하는데...


감상 포인트: 눈으로 보고도 믿기 힘든 ‘철봉보이즈’의 현란한 공연

한 줄 평: 투닥거리는 김구라와 박명수의 조합, 다시 볼 수 없을까요?


8. SBS <K팝스타 시즌5>


시즌5 첫 생방송, 화려한 무대의 막이 올랐습니다! 유제이, 우예린, 이수정, 이시은, 마진가S, 안예은까지... 준결승을 향한 TOP 6들의 불꽃튀는 경쟁이 펼쳐집니다. 과연 TOP 4의 영광은 누구에게로?


감상 포인트: 심사위원들의 극찬 이끌어낸 마진가S의 ‘둘이서’ 무대

한 줄 평: TOP 4의 자리로 가는 열쇠는 ‘기본기’였다.


9. tvN <시그널>


총에 맞아 쓰러져 있는 해영은 필사적으로 차수현에게 11시 23분에 무전이 올 것이라고 알려주고, 재한은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선일정신병원을 찾습니다. 재한을 살리기 위해 무전기만 쳐다보는 해영. 하지만 연락은 되지 않고... 세 사람은 모두 살아날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해피엔딩이냐, 배드엔딩이냐, 마지막까지 심장이 쫄깃

한 줄 평: 시즌2 만들어 주실거죠. 네?


10.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경규와 쌍둥이의 물러섬 없는 예능 진검승부, 누나들과 깜찍한 인사를 나누던 대박이는 아빠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고... 삼시세끼 ‘에디’와 아기 강아지 ‘하리’의 매력에 빠진 소다네, 괌으로 떠난 로희 요정까지 네 가족의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감상 포인트 : 중동 왕자 ‘박수르’로 변신한 대박사장의 매력발산

한 줄 평 : 추사랑 떠난 자리, 대박이가 접수한다



벚꽃 피는 봄인데 주말에 집에만 있다고 우울해할 필요 없습니다. 유플러스 tvG IPTV 다시 보기 vod 순위TOP 10 프로그램이 여러분의 주말을 책임질 테니까요. 지금 침대 위에 누워 ‘방콕족’을 자처하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리모콘을 눌러보시기 바랍니다.